군대는 군대 다워야 한다면서 '전직 새.누.리.당' 하태경이 일침을 놓는 모습이다.

링크 : https://m.huffingtonpost.kr/entry/story_kr_5c415c0be4b027c3bbbff4f0?ec_carp=2608165265670611079#cb


이 sns가 원인이였을 것.


하나 하나 따져보겟음


1. 대한민국 정신 무장헤제중 : 이논리면 하사 이상 모든 간부들은 정신무장이 없다. 그리고 사회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삶에대한 열정이 없다. 물론 나이 많아도 마찬가지여야겠지? 군대랑 사회가 같냐고 할 수도 있지만, 살아보니 군대가 지옥레벨 1이면 사회는 지옥레벨 100임


2. 저녁과 주말은 게임으로 날샘 : 그게 왜 안되는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거기 군대다. 절대 그렇게 될 수가 없는 시스템이 갖춰진 곳이 군대란 것임. 핸드폰 허용한다고 게임으로 밤을 샐 수 있다니. 몇몇 부대는 가능할지 모르지만, 그 몇 몇부대는 지금도 니들이 '바보상자'로 부른 티비로 밤새잖아? 무슨,차이일지 궁금함


3.학부모가 항의 온다 : 우리나라 모든 청년군인들을 바보로 보는 인식은 둘 째치고, 군부대에 항의 방문은 좀 오긴 해야지. 아 물론 게임 문제 말고.


4. 군대느 군대 다워야하고 어느 정도 금욕이 동반되고, 인내심과 위아래 챙기는 법을 배운다.

: 군대는 군대 다워야 하는게 맞는데, 핸드폰 사용을 떠나서  "우리의 주적은 간부" 이러는 곳이 어느나라 군대일까요?

참 군대다운 군대네요. 그리고 군가가 심지어 친일파 작곡이라면서요? 우와와아 이렇게 군대다운 군대가 어딧음?

아 방산비리는 심지어 생계 때문이라매요? 오오 우리나라 군대 짱짱 ㅗㅗ


그리고 군대갖다온 분들. 정말로 군대에서 인내심 위아래 챙기는법, 금욕 이런거 배우셨나요? 배운사람이 제로라고는 못하겠지만 대부분이 배워오는건 시발 소리 뿐인데?


5. 사회인으로서 밑거름이고 군은 정말 허송세월, 인생낭비가 되는겁니다. : 전 '사회생활'이란 단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 윗사람말에 토달지 말고 닥치고 순종하라는 뜻 같아서. 근데 이건 논란의 여지가 있으니 길게 말안하겠습니다.


근데 허송세월, 인생낭비 뭐요? 지나가는 전역자나 예비군 부대 가서 물어보셈. 핸드폰 사용 이전 군대가 정말 인생에 유익했다고 생각해요? 돈주고 인터뷰 하지 않는한 지랄하고 자빠졌네. 라고 할겁니다.(역시 돈이 최고군요.)

에.. 근데 이렇게 신나게 반박을 하고보니 반전 아닌 반전이 무엇이냐










미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 나라는 정치인이 개그맨 하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