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전 남자친구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와 '낙태 수술'을 두고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19일 류지혜는 아프리카 'BJ 남순' 방송에서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류지혜의 충격 고백이 화제를 모으자, 한 커뮤니티에는 '류지혜가 8년 전 프로게이머 출신 BJ 이영호와 연애했고 이 과정에서 임신과 낙태를 겪었다'는 글이 게재돼 더욱 관심을 끌었다.

논란이 커지자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방송을 통해 "나한테 사과 안 하면 무조건 고소할 것이다"라며 분노했다. "남자인 친구랑 가서 지우고 왔다고 한다. 그런데 전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다. 나는 그거 진짜인지도 모른다"라며 "8년 전에 사귄건 맞다"고 이야기했다. "나는 그거에 대해서 모른다. 나한테 이야기한 게 없다"라며 "그리고서 자기가 실제 친구랑 와서 지우고 왔다고 했다. 아무 말도 없다가 갑자기"라고 해명했다. 

이어 "좋았던 사이니까. 누나가 잘 안 되니까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는데 누나는 그게 아닌 것 같다. 술 먹을 때 마다 왜 내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나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안 하면 이번에는 가만히 못 있을 것 같다. 진짜로"라고 말했다. 





이에 다시 류지혜는 반박에 나섰다. "나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 나 내친구랑 가서 낙태했다"라며 "(이)영호도 알고 있다. 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나도 영호도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영호가 1년 전에 정말 자기 아기냐고 물어봤다. 그러고 안 만났다. 그게 팩트다"라며 "영호 내 앞에서 미안하다고 울었는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13년 헬로우 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인기상, 2010년 제5회 아시아모델 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76&aid=00033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