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민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2심 재판에서) 제 일관된 주장이 왜 배척되었는지 정말 궁금하다. 안희정씨와 김지은씨에게 의해 뭉개져 버린 여성이자 아내로서 제 인격이 항소심에서 다시 짓밟혔다”면서 “김지은씨의 거짓말이 법정에서 사실로 인정되는 것을 절대로 그냥 넘어 갈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민씨는 김지은씨가 세번째 성폭력을 당했자고 주장한 날 밤의 안희정씨와 김지은씨가 나눈 텔레그램 문자를 공개한 후 “두 사람은 연애를 하고 있었다”고 분노했다.

민씨는 “스위스 현지시간으로 새벽 1시경 안희정씨가 ‘...’이라고 문자를 보내자 (김지은이)기다렸다는 듯 동시에 ‘넹’하고 답장을 하고 담배를 핑계로 슬립만 입고 맨발로 안희정씨의 객실로 왔다”고 전했다.

또 김지은씨가 스위스에서 돌아온 후 지인과 나눈 카톡에서 ”(안희정 지사가)그래도 스위스 다녀오고선 그나마 덜 피곤해 하시는 것 같아서 뿌듯해요~~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라는 말을 남겼다”면서 “ 세번째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그 가해자를 릴렉스 시켜드려서 뿌듯하고 즐겁다는 문자를 보냈다.(그리고) 성폭행범으로 고소했다“며 고통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oid=016&aid=0001501708&sid1=102&mode=L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