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광역시 급행버스에는 공공 무료 Wi-Fi가 설치되어있다.(용량제한 없음, 단 203, 221, 2000은 없다.)
- 서울역, 용산역, 대전역, 동대구역, 부산역에는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가 있다.(당일 열차 승차권, 코레일 멤버십 회원, 우리카드(후불교통기능 필수))소지자는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다. 다만 SR 승차권은 너무나도 당연하게 못 쓴다. 들어갈려고 하지마라 게이트 고장난다.
- 대한민국 훈장 중 최고등급은 명목상으로는 무궁화대훈장이다(대통령 한 인간이면 개나소나 들고있어서 문제지)
- 부산광역시청은 경기도 성남시청(이였나 용인시청이였나) 준공 이전까지 가장 비싼 건축비를 쓴 공공기관 건물이였다.
- 부산광역시는 법원의 명령으로 사무용 컴퓨터가 압류된적이 있다.
- 한강을 건너는 철도노선은 인천국제공항철도, 서울 2호선(2번), 서울 5호선(2번), 서울 4호선, 서울 3호선, 분당선, 서울 7호선, 중앙선(2번), 경춘선이 있다.
- 부산광역시 시내버스 중 가장 많은 터널을 지나가는 노선은 2000번이다.(7개)
- 시외버스와 고속버스의 사업면허는 광역자치단체 중 "도"(ex: 경기도, 경상남도, 전라남도 등)에서만 발급 할 수 있다.
- 2019년 3월 기준으로 대한민국에 지진 측정이 시작된 이후로 가장 규모가 큰 지진은 2016년 경주 지진이다.(규모 5.8)
- 고속철도는 일정 규모 이상의 지진이 감지 될 시 자동으로 전 열차가 운행중지 된다.
- 경부고속선의 금정터널에는 4곳의 소방차 진출입로와 인명 대피용 수직갱이 4곳 있다.(근데 어딘지는 아는데 말하면 코렁탕 한뚝배기~)
- 수서평택고속선의 율현터널의 소방차 진출입로는 딱 1곳이다.(역시 어딘지 말하면 코렁탕이라 생략)그나마 있는 대피시설도 개판이란게 함정
- 1970년대까지만 해도 대구는 한국에서 가장 진보적인 지역이였다. 오죽하면 국권피탈기에 별명이 동양의 모스크바였겠는가(박정희가 사법살인으로 다 죽여서 망함)
- 병원밥은 세계 어딜가도 맛없다.

더 생각안나서 오늘은 이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