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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의매
2019-05-11 09:32
조회: 5,612
추천: 5
4대강과 대운하예전에 4대강 보 해체에 농민 운다라는 병신같은 주장때 한번 가져 올려다가
그동안 잊고 있었는대 혹시나 4대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생각 난김에 쓴다 4대강 전에 대운하가 있었다. 이거 잘 모르는 분들 많이 있는대 이명박이 대통령 되면 한국땅에 대운하를 하겟다고 대통령 공약에 올려 놓았다 그것도 1번으로 그리고 욕쳐 먹고 15번으로 내렸지 아무도 이걸 이명박이 진행 할거라 생각 못했다 먼 병신 발상으로 이걸 하겠냐고 " 근대 그 일이 일어 났습니다. " 내용 [편집]조령에 선박터널을 뚫어 (남)한강과 낙동강을 잇는다는 경부운하 안이 가장 잘 알려져 있다. 2차 아이디어가 금강과 영산강까지 잇는 호남운하. 참고로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고 해외 운화 전문가 부터 국내 전문가 까지 전부다 먼 개소리 임 우리 삼면이 바다임 왜 이리 감 게다가 내륙 운송은 사실 운하보다 도로망으로 트럭 운송이 더 좋은대 왜 대운하를 함 님 미쳤음 을 국가 단위로 시행 결국 포기 했다 그러고 좀 있다 나온게 4대강 계획 이였다 그리고 마찬 가지로 욕을 바가지로 먹었는대 그 이유 인즉슨 대운하에서 하천 파는 겄만 때다가 사업 설정을 했기 때문이다. 국민 기만한 MB…4대강 사실은 대운하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595158.html#csidx13cf16db2706bf3b1aed3364235cbc8 감사원 ‘4대강 감사’ 결과 발표 2009년 청와대 “운하 재추진에 대비 필요” 지시 국토부, 당초 계획보다 보 크기·준설 규모 확대 운하컨소시엄 건설사들이 공사…손쉽게 담합 이명박 정부가 한반도 대운하 재추진을 포석에 깔고 4대강 사업을 설계한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정부는 “대운하와 4대강 사업은 별개”라고 주장했지만 사실상 국민을 속인 것이어서 파문이 예상된다. 또 이미 짬짜미(담합)가 적발된 4대강 1차 턴키공사에 이어 2차 턴키 및 총인처리시설(하수오염저감시설) 공사에서도 ‘들러리 입찰’ 등 가격 담합 정황이 적발됐다. 이게 무려 2013-07-10 때 기사다 박근혜 때지 말 그대로 이명박 치부 감춰주기 급급했던 박근혜 조차 이 건은 감출수 없던 거지 근대 이제와 농민을 위한 공사 였으니 보 해체 하면 안된다고 ㅎㅎㅎㅎ 개가 웃을일이네 그거 이건 대운하와 4대강 설치 보 비교 보 위치가 거의 비슷하게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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