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blog.naver.com/goodmoon13/221567039792

-------------------------------------------------------------


무료게임 배포 정보


작품명 : ​Rebel Galaxy (레벨 갤럭시)

무료 배포 플랫폼 / 형식 : 에픽게임즈 (PC) - 영구 라이브러리 등록 


최신 업데이트 기준 : 2015년 10월 21일 

기존 에픽게임즈 정가 : 20500 원 

​​​​배포 사이트 : 에픽게임즈

배포 이력 : 없음


​​참고 - 에픽게임즈 배포는 배포 수량이 무제한인 대신 스팀과 다른 독립된 라이브러리입니다. 

최초 배포 시점으로부터 1주일 동안 배포가 진행됩니다. (종료 시기 - 2019년 6월 28일 새벽 0시까지) 






​[ Rebel Galaxy - 게임 트레일러 영상 ]


스팀 정보 인용


유저 평가 : 매우 긍정적 (5331명 / 85%) 

​키워드 : 3D / 우주 비행 / 시뮬레이션


한글화 : 지원 X




추가 정보


정통 우주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말해도 좋겠죠. 

과거에 FreeLancer (프리랜서) 등의 게임을 즐겨보셨다면 비슷한 성향의 작품이라 보셔도 됩니다. 

자신만의 비행선으로 우주를 여행하며 무역 및 용병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얻은 자원으로 우주정거장에서 정비 및 비행선 강화를 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메인 스토리도 준비되어있고, 어느 세력에 가담하냐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전투 / 수집 방향성이 달라집니다. 

(라곤 해도 반복 퀘스트가 많은 정도) 

우주비행 이외 준비되어있는 캐릭터 콘텐츠 등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게임 자체의 깊이는 나름 캐주얼한 편. 




​[ Rebel Galaxy - 게임 플레이 영상 (Godivan TV) 







​받는 방법


이 배포를 받기 위해선 EpicGames 계정 및 런처가 필요합니다. (가입하셔야 됩니다) 


​​다이렉트 링크 :​ https://www.epicgames.com/store/en-US/product/rebel-galaxy/home


​​다이렉트 링크를 누른뒤 로그인합니다. 

이후 링크 페이지에 보이는 '무료' 버튼을 클릭! 결제창에서 아무 메뉴 건드리지 말고 '주문하기' 버턴을 누르면 끝 ! 

이렇게 등록한 게임은 에픽게임즈 런처 내 '라이브러리' 에 영구 고정됩니다. 이 행동은 런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