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190620125103563


토착왜구? 日정부 꾸짖은 독도 단장인데..억울한 나경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자신을 둘러싼 친일논란에 "뿌리 깊은 좌파정당의 우파 정치인에 대한 친일파 낙인찍기"라고 밝혔다.

나 원내대표는 2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관훈클럽 토론회에서 "우리 정당을 친일프레임으로 가두려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친일논란이 많다는 질문을 받자 "초선에 당선 되자마자 2004년 6월 말쯤 자위대 창설행사에 실수로 잘못 갔다가, 문앞까지 갔다가 온 사건이 있었는데 그거 때문에 친일 논란이 벌어졌다"며 그동안 불거진 논란을 해명했다.

나 원내대표는 올 3월 해방 이후 반민특위 활동과 국민 분열을 연관지은 발언에는 "반민특위를 폄훼 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조금 오해 소지가 있는 부분에는 유감의 뜻을 표시한다"며 "대한민국 정치인 누가 일본을 더 이롭게 할 정치인이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