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나이들면 생기는 습관
[46]
-
지식
영화 암살 염석진의 실제모델
[33]
-
계층
전세사기 당하면 자살하는 이유
[42]
-
감동
외국인 관광객의 800만원 찾아준 버스기사.
[16]
-
연예
블라인드에서 추정한 민희진 쿠데타 계획
[55]
-
계층
영국남자 컨텐츠 근황
[53]
-
연예
블라인드에서 핫한 어느 증권맨의 민희진 분석 글
[58]
-
유머
소리 On) 국힙 원탑 미니 진 신곡 개저씨 발표
[40]
-
계층
소리On) 일본에 수출된 일본 밈
[34]
-
계층
폐지 줍줍
[4]
URL 입력
칸따라삐아
2019-10-20 20:14
조회: 8,479
추천: 0
GDI 엔진 흡기 밸브 카본 누적 문제GDI 계열은 엔진오일 API SN+ 급의 엔진오일이 좋습니다. 그리고 [ PCV - 인테이크 ] 연결되는 관 중간에 오일캐치탱크를 달아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PCV 밸브에서 나오는 카본 찌끄러기가 주원인입니다. 달아주면 카본이 덜 쌓이고 청소주기도 연장됨 엔진오일 교체시 캐치탱크 열어서 기름 빼주면 청소 끝이고 GDI 아닌 MPI나 듀얼포트 MPI방식은 실린더헤드에서 직접분사하는게 아니라 흡기밸브에 연료를 분사해서 흡기포트에 카본퇴적이 잘되지 않습니다. 흡기 밸브 카본이 저리 쌓이기 전에 전자식 쓰로틀 밸브는 필히 주기적으로 같이 청소해 주셔야 되구요.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아이들상태에서 부조현상이 납니다. 전에는 ISC밸브가 따로 달렸는데 ISC밸브가 사라지고 전자식은 쓰로틀 개도각을 조정해서 아이들 공기량을 조정합니다.
EXP
80,655
(73%)
/ 82,001
인벤러 칸따라삐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