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태평양시 기준 12일, 한국은 지금 부터) 지금 이시각부터

윈도우10 빌드 공식 업데이트가 시작됨.

 

버전은 윈도우10 레드스톤6 빌드번호 1909

 

업데이트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Windows 10 버전 1909의 새로운 기능

 

이 업데이트는 고객이 표준 ConfigMan / WSUS 방식과 함께 Insider Preview 빌드를 배포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WSUS에 게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기능 평가 나 장치 사용을 방해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WIP4Biz (Windows Insider Program for Business) 고객에게 제공되는 19H2에 대한 시험판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컨테이너에는 일치하는 호스트 및 컨테이너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렇게하면 고객이 제한되고 Windows 컨테이너가 혼합 버전 컨테이너 포드 시나리오를 지원하지 못하도록합니다.이 업데이트에는이 문제를 해결하고 호스트가 프로세스 (아르곤) 격리를 위해 상위 수준에서 하위 수준 컨테이너를 실행할 수있는 5 가지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EM이 OS에서 일반적인 하드웨어 구성에서 선택한 대기 시간을 고수하지 않고 장치의 하드웨어 기능에 따라 잉크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하는 수정.

 

키 롤링 또는 키 회전 기능을 사용하면 Microsoft Intune / MDM 도구의 요청시 또는 복구 암호를 사용하여 BitLocker 보호 드라이브의 잠금을 해제 할 때마다 MDM 관리 AAD 장치에서 복구 암호를 안전하게 롤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수동 BitLocker 드라이브 잠금을 해제 할 때 실수로 복구 암호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타사 디지털 어시스턴트가 잠금 화면 위에서 음성으로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작업 표시 줄의 캘린더 플라이 아웃에서 곧바로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 하단에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캘린더 플라이 아웃을 열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텍스트 상자에 입력을 시작하면 시간과 위치를 설정하는 인라인 옵션이 표시됩니다.

 

마우스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시작 메뉴의 탐색 창이 확장되어 클릭 위치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앱 설정 알림을 조정할 때 "배너"및 "액션 센터"의 의미를 보여주는 친숙한 이미지를 추가하여 이러한 설정을보다 접근 가능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설정> 시스템> 알림의 알림 설정은 이제 보낸 사람 이름이 아니라 가장 최근에 표시된 알림별로 알림 보낸 사람을 정렬하도록 기본 설정됩니다. 이를 통해 자주 발신자와 최근 발신자를 쉽게 찾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알림이 표시 될 때 소리 재생을 끄는 설정도 추가했습니다.

 

이제 알림과 배너 / 액션 센터에서 모두 앱 / 웹 사이트의 알림을 구성하고 해제하는 옵션을 보여줍니다.

 

기본 "알림 및 작업"설정 페이지를 시작하는 알림 센터 버튼에 "알림 관리"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최신 인텔 프로세서에 대한 디버깅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에만 해당됩니다.

 

특정 프로세서가 장착 된 PC의 배터리 수명과 전력 효율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CPU에는 여러 개의 "선호"코어 (가장 높은 스케줄링 클래스의 논리 프로세서)가있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선호하는 코어간에 작업을보다 공정하게 분배하는 순환 정책을 구현했습니다.

 

조직에 ARM64 장치를 배포하는 기업의 자격 증명 도난으로부터 추가적인 보호를 위해 ARM64 장치 용 Windows Defender Credential Guard를 활성화했습니다.

 

기업은 Microsoft Intune의 기존 Win32 (데스크톱) 앱을 허용하기 위해 S 모드 정책에서 Windows 10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로 구동되도록 파일 탐색기의 검색 상자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은 OneDrive 컨텐츠를 온라인으로 기존 색인 결과와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및 기타 보조 기술이 키보드에서 FN 키의 위치와 키의 상태 (잠금 및 잠금 해제)를 읽고 배울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업데이트 해야하는 이유 결론 = 다중 CPU코어 효율적으로 개선됨. 이게 핵심임. 게임하는사람들 무조건 업글해야함. 곧 벤치 나오겠지만 저번 프리뷰 베타버전에서 게임에서 최대 15% 성능향상이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