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기존의 인벤 인장 스킨은 정해진 기간 동안 인벤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거나
일정 기간동안 무료 배포하는 인장 외에는 상시로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벤트 등의 배포 기간 동안 인벤 활동을 하지 않으셨거나,
뒤늦게 인벤에 가입하신 경우 해당 인장을 얻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고
관련하여 많은 회원분들께서 지속적으로 이에 대한 요청을 해 주셨습니다.

하여 지난 19년 6월 25일, 인장 시스템 개편과 함께
인장 스킨샵에 대한 소개를 짤막하게 드린 바 있는데요.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드디어 1월 16일, 인장 스킨샵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인벤 상점 UI 역시 일부 개편하여 인장 스킨/아이콘&아이템/칭호 메뉴를 분리,
회원님들께서 원하시는 아이템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인장 스킨샵 오픈 기념으로 1월 16일부터 1월 29일까지 모든 상품에 25% 할인이 적용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버워치, 검은사막 등 인기 게임뿐만 아니라
귀여운 인벤 프렌즈 인장 스킨과 함께 회원님들의 인장을 더욱 예쁘게 꾸며보세요!

인장 스킨샵 바로가기


▲인장 스킨샵의 메인 페이지입니다.



▲원하는 스킨을 검색, 또는 무료 스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장 밑의 붉은색 원을 통해 스킨의 PC/모바일 버전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이미 무제한 스킨을 보유중이라면 구매되지 않습니다. (선물도 동일합니다.)



Q&A


Q.무료 스킨도 선물할 수 있나요?
A.무료 스킨은 인벤 회원분이라면 누구나 구매하실 수 있기에 별도의 선물하기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Q.무제한 스킨을 보유중인데, 실수로 동일한 기간제 스킨을 사면 어떻게 하나요?
A.기간제 스킨 구매 시, 동일한 무제한 스킨을 갖고 있다면 별도의 메시지가 출력되며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Q.복각되지 않은 인장은 어떻게 된거죠? 인장 추가는 계속 되나요?
A.가능한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모든 인장을 추가하고 싶으나 저작권 등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게임사와 협의가 완료된 인장만 인장샵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앞으로도 게임사와 협의를 통해 꾸준히 추가 할 예정입니다.

Q.인장별 가격 차이는 왜 나는 건가요?
A.각 인장은 완성도 및 희소가치 등 여러가지 조건을 고려하여 내부적으로 등급을 나누었고 해당 등급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오픈 기념 할인이 끝나고 판매되는 가격이 인장의 기본적인 가격으로 향후 추가될 인장들도 등급에 따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Q.인장 환불은 가능한가요?
A.인장은 실질적으로 구입 즉시 효과를 볼수 있기에 정책적으로 환불에 도움을 드리지 않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