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요즘 진짜 개ㅂㅅ 같은 글보면 댓글도 안 달아줌.
[4]
-
계층
폐지 줍줍
[13]
-
유머
인생의 위대한 '한 발자국' 본 부부 반응.
[12]
-
계층
도쿄대공습주의)2차세계대전당시 왜 미국은 일본수도 도쿄에 핵폭탄을 떨구지않고 나가사키,히로시마에 떨궛을까?
[18]
-
유머
키즈카페 알바가 극한직업인 이유
[21]
-
연예
엔믹스 설윤
[7]
-
연예
엔믹스 한 장
[4]
-
유머
멸망하게 맞는거 같은 만화
[13]
-
계층
화요일 후방 14.1MB
[21]
-
연예
사나
[7]
URL 입력
Laplidemon
2020-01-27 10:38
조회: 3,575
추천: 0
"작년 국내 SNS 이용률 47.7%…2011년 이후 첫 감소"27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4천583가구·1만864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에서 SNS를 이용한다고 응답한 비율은 47.7%로 집계됐다. 2011년 첫 조사에서 16.8%로 집계된 SNS 이용률은 꾸준히 상승해 2018년에 48.2%를 기록했다가 지난해 소폭이나마 처음으로 떨어진 것이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SNS는 페이스북(29.6%), 카카오스토리(26.3%), 인스타그램(19.3%), 네이버밴드(10.6%), 트위터(5.3%) 등 순이었다. 페이스북은 2017년 35.8%를 기록한 이후 2년 연속 하락했고, 카카오스토리는 2013년 55.4%를 기록한 이후 해마다 큰 폭으로 내려왔다. 트위터도 2018년 14%에서 작년 5.3%로 급감했다. 반면, 2014년 0.4%로 출발한 인스타그램의 이용률은 2018년 10.8%에서 지난해 19.3%로 뛰어오르는 등 SNS 중 유일하게 성장세를 나타냈다. 주요 매체별 평균 사용 시간은 TV가 하루 3시간2분가량으로 여러 매체 중 가장 길었다. 하루 평균 무선전화(스마트폰 등) 사용 시간은 1시간 54분 29초였고, 유선전화는 5분 38초를 기록했다. 컴퓨터 사용 시간은 1시간 9분으로 집계됐고, 종이매체는 29분으로 2011년(53분)의 거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졌다.
EXP
521,775
(49%)
/ 540,001
Laplidem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