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00223124955970


[단독]'공천 컷오프' 이은재 "재심 안되면 다른 당 갈것" 반발


미래통합당 공천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된 현역의 첫 공개반발이 나왔다. 이은재 통합당 의원은 23일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이번 공천은 밀실 공천으로 받아들일 수 없다. 24일 당에 재심을 청구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강남병이 지역구인 이 의원은 지난 21일 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의 3차 공천 발표에서 강남병이 전략공천지역으로 선정되면서 윤상현, 이혜훈 의원과 함께 컷오프됐다.

이 의원은 “(재심 결과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수용되지 않을 경우 무소속보다는 다른 야당에 속해 선거를 치르는 방안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대구ㆍ경북(TK) 의원들과도 거취를 함께 할 수 있다”고 했다. 특히 황교안 대표에 대한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 의원은 “황 대표가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사태 당시 기소된 의원에게 공천 불이익을 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며 “다른 정치인과 다르다고 해 믿었는데 이렇게 됐다”고 했다. 이 의원은 지난해 4월 패스트트랙 충돌 등으로 불구속기소 됐다.

------------------------------------------------------------------------------------------------------------


패트로 기소 됐는데 공천 안준다고 당옮기겠다 협박중

.

....

.......

.....

..

.


아니 근데 아줌마...옮긴당에서 공천 준다는 보장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