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360146?name=nicname&keyword=%ED%95%B4%EB%A7%88%EB%A3%A8&iskin=webzine



1. 일단 공산국가인 중국에 대해 공산주의자 문재인은 중국몽에 빠져있다.를 강조한다.

2. 중국몽에 빠진 공산주의자 문재인은 중국인 입국거부를 끝까지 반대한다. 라는 것을 강조한다.

3. 하지만 지금까지 국내 중국인으로 부터의 감염 역학적 증거가 없고 국내 중국인의 확진자도 없으며 국내 중국인의 사망자도 없다.

그러기에 문재인은 중국인 입국거부를 할 명분이 없다.

4. 중국인 입국거부를 안한 댓가로 코로나19가 퍼졌다는 것을 강조하고 신천지로 하여금 신천지야 말로 최대 피해자라는 것을 강조하고 중국인 입국거부만 했었다면 신천지 신도들은 감염이 되지 않았다. 이 모든 것은 문재인 책임이다. 라는 것을 강조한다.









5. 만약 문재인이 중국인 입국 거부를 승인한다면 중국내에 있는 국내 자동차 및 반도체 공장들의 수출입에 대한 차질이 생겨 단기적으로 경제적 악화를 가져오게 되며 이는 앉아서 구경하듯이 문재인의 경제무능을 입증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다.

6. 시위, 집회를 통하여 최대한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을 유도하여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지도록 하여 모든 총체적 문제의 책임에 문재인이 있음을 강조한다.

7. 4.15 총선에 대비.....이미 지구상에서 사라진 자유한국당을 국민들 인식속에서 혼란스럽게 만들어 누가 무슨당인지 누가 나쁜짓을 했는지 도무지 알 수 없도록 혼란스러운 당명과 비슷한 이름의 당명을 계속 노출시키고 의원들은 선거 통합을 이유로 왔다 갔다 헷갈리게 한다.

8. 코로나19와 경제정책 무능을 강조하면서 정체가 뚜렷하지 않은 여러당을 두고 오직 민주당에게만 투표하지 말라는 것을 강조하며 국민들에게 민주당만 아니면 된다...라는 확신을 심어주게 한다.

9. 이 모든 총체적인 문제를 문재인과 민주당의 전적인 책임으로 넘어가고 지구상에서 사라진 자유한국당은....이런 저런 통합당...이라는 헷갈리는 이름으로  민주당만 아니면 되는...총선에서 승리하게 된다.



많은 분들이 댓글로 4번은 좀 아니라고 하셨는데...

사실로 나타나네요..ㅋ














그냥 가설일 뿐인데....사실이니 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