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사나이 1화에서 김계란이 평균 이하 체력을 가진 사람들 대상으로 한 컨텐츠라 수위가 많이 쎈 훈련들은 삭제하거나 컷했고 일반인 대상이기 때문에 훈련 강도를 많이 조절했다 라고 댓글을 달았음.


그런데 공혁준이 2화를 보면서 오늘 가짜 사나이 2편을 시청자들과 보면서 자기 오줌 쌌다는 부분은 아 여기가 아닌데? 이러면서 편집 순서가 이상한데? 이러면서 미친 소리를 함. 당연히 조작 논란 나오면서 순식간에 시청자 1.5만명까지 몰렸고 엠넷 사나이 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방송 주작으로 몰림.




엠넷 사나이 논란이 갑자기 치고 올라오자 운동 하고 있던 김계란이 어이가 없어서 공혁준에게 전화 함.


[김계란과의 통화]

공: 예 계란님~

란: 아니 혁준상~ 

공: 예에

란: 본인이 오줌 쌌다고 말해 놓고 우리 보고 그 악마의 편집 했다 하면~

공: 아니 그게 아니고, 아니 그게 아니고 저는! 오줌을 그러니까 거기 쌌습니다!

란: 아니~ 본인이 우리가 분명히 편집할 때~ 분명히 우리가 그리 말을 했는데 지금 

염 매니저: 몇 번 여쭤봤어요

란: 몇 번 여쭤봤냐고 우리가.. 시청자분들이 보면 뭐라 생각하겠습니까? 우리가 뭐 엠넷도 아니고 무슨...

공: 아니 그게 아니라 저는 오줌을 그러니까 저는 입수할땐데, 입수의 단어가 다르게 그게 된 거예요!
저는 그래서 IBS 입수 때라고 얘기 드렸는데...

란: 아니 당일 날 오줌 쌌다고 말씀했지 않았습니까~

공: 아니 그.. 오줌 쌌어요! 쌌는데, 다른 입수에서 싸... 강에서 쌌다니까요 강에서. 저 입수 때

란: 아니 지금 1만 5천명 보고 있다고 지금 어깨가 좀 올라간 거 같은데... 

공: 아니 어깨가 올라간 게 아니고 아니... (말 흐림)

란: 이거는 진실 여부만 확실하게 하고 갑시다 혁준상! 분명히 그날! 연못에 오줌 쌌다 했고! 

공: 그 연못 맞잖아요! 연못 거기서 쌌잖아요!

란: 그래 근데 그걸 IBS할 때 오줌 싼 게 아니라 계속 쌌다고 했잖아요~!

공: 계속 안 쌌어요~~! ㅈ,,, 저기서 한번 쌌어요~! 

염&란: 안되겠다... 진짜 안되겠다 안되겠어...

공: 꽈뚜룹한테 물어봐요! 같이 모여서 얘기 해봐야 돼 이거.



그러다가 같이 가짜 사나이를 진행한 꽈뚜룹이 이 소식을 듣고 방송을 켬.




- 꽈뚜룹의 증언 간략 내용. -

꽈뚜룹은 김계란 말이 맞다고 함, 꽈뚜룹 본인에게도 첫날에 공혁준이 오줌 두 번 쌌다고 말했다. 


김계란측에서 컨텐츠 순서 변경은 단순히 지루해보일 수 있는 부분을 순서만 바꿔서 편집했고, 피지컬 갤러리 측은 이미 참가자들에게 전후 사정을 다 설명했다.


- 꽈뚜룹 '주작이라고 논란이 될 만한 점은 결단코 없다. 진짜 사나이에서 섭외 왔을 때도 거절한 무사트인데 김계란 설득으로 사정사정해서 몇천만원 들인 컨텐츠다.'

- 꽈뚜룹 '사전에 설명까지 다 해가면서 편집 순서에 대해 공지를 해줬는데도 굳이 안 해도 될 말을 해서 무사트와 다른 참가자들의 노력을 얕보이게
만들었다.'

+) 공혁준은 김계란이 운동을 하러 오라 했지만 가지 않고 방송할 건덕지가 없어 안 해도 될 리뷰 방송을 하다가 논란을
만들었다.

+) 평소에도 공혁준 방송에서 괜한 사족 등으로 자기의 당시 입장을 합리화 하려다가 다른 사람의 입장을 난처하게 만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다. 

+) 공혁준의 시청자는 고정 시청자보단 유동적으로 떡밥을 따라 움직이는 악질 유동 시청자가 많음. 공혁준의 발언을 억지로 부풀려 피지컬 갤러리의 입장을 난처하게 만드는게 목적.

+) 공혁준은 자기 시청자가 어떤 인간들인지 알면서도 떡밥을 굴릴 각을 줬기에 무조건 공혁준의 발언으로 일어난 잘못이 맞다.


+) 김계란은 오늘 공혁준의 방송을 보다가 화가나서 운동을 하다가 덤밸을 내려놓고 사라져버렸다. 염 매니저의 말에 따르면 김계란이 이렇게 화를 내는 경우는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 김계란이 전화한 영상 클립. 내용은 많이 짤림.
그와중에 김계란이 운동하러 오라고 했는데 가기 싫어서 컨텐츠도 없으면서 방송 켜고 리뷰 한다고 입놀리다가 주작 사태 만듦.



공혁준은 평소에 인성이나 남의 사생활 폭로 등 주댕이로 인맥이 씹창이 나 있는 상태다. 근데 김계란이 콜라보 해주면서 집안일, 스케쥴, 식단 및 식사, 운동 등 지극 정성 엄마도 케어 못 해줄 수준으로 뒷치닥거리 해주면서 40kg 쯔음 감량 시켜 주면서 사람 만들어주고 있는데 제버릇 못 버리고 주댕이 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