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8932429?view_best=1

출처


 

 

https://innersloth.itch.io/among-us/devlog/181107/the-future-of-among-us


 

 

 

 

우리의 인디게임에 이정도 규모의 동시접속자(일 최대 60만명)가 발생할 줄 몰랐으며

 

수많은 사람들의 유입으로 서버를 증설하는데 애를 먹고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즐겁게 일하고있으며,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때문에 네트워크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있지만 그런 성장통에서도 같이 즐겨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싶다.

 

 

우리가 어몽어스2를 작업하는 이유는 현재 어몽어스의 코드 베이스가 너무 구식이고 

 

새로운 컨텐츠 추가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즐겨주는걸 생각하니 2021년에 사후지원 종료를 꼭 해야할까 의문이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어몽어스2 개발을 전면 취소하고 현재 어몽어스를 개선, 발전시키는데 모든 역량을 쏟기로 결정했다.

 

우리 개발진이 기획했던 어몽어스2 컨텐츠를 현재 어몽어스에 모두 넣기로했으며, 

 

이는 게임 핵심 코드에 깊숙히 들어가 여러 부분을 다시 작업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어떤 의미로는 훨씬 어려운 작업이 될것이다.

 

우리는 엄청 많은 계획을 갖고있고 여러분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는 동안 모두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되서 너무 기쁘다.

 

 

 

 

다음 개발진이 유저분들에게 보고하는 사항

 

 

 

1. 우리 서버 담당자가 잦은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있다.

 

아시다시피 우리 게임 수준에서 수십만명을 수용하는건 매우 어려운 일이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2. 컬러블라인드(색맹) 지원. 

 

이건 너무 오랫동안 미뤄온 사항이다.

 

다른 사람들과 구별하기 쉽도록 캐릭터를 강조할 수 있는 몇가지가 추가될것

 

 

 

3. 친구, 계정 시스템. 

 

이것도 오랫동안 하고싶었지만 만드는데 너무 힘들것같아서 하지않았었다.

 

그러나 앞으로 이 게임의 건강한 생태계를 위해서 우리는 이 시스템에 집중할것. 그러나 분명히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추가 설명. 계정 시스템은 불법 크랙 버전을 막고, 핵 사용자 추방등. 본격적으로 한다는거)

 

 

 

4. 새로운 맵.

 

아직 논하기는 이르다. 왜냐면 우린 단지 레이아웃만 디자인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테마는 이미 정한 상태고 그것은 헨리 스틱민 테마일 것

 

 

 

하여간 우린 다른 계획도 많이 세워놨고, 우선 순위를 정하면된다.

 

채널 고정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