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난 이사람들을 도대체 이해 할 수가 없다. 당신네들은 왜 사과하고 있는 것인가? 사과란 잘못을 인정했을 때 하는 것이다. 박주민이 월세 인상한 것이 왜 잘못이지? 민주당 지지자들은 돈 벌고 재테크하면 안되나? 세입자를 몰아 붙여서 기회를 박탈하거나 금전을 강탈한 것인가?

왜 민주당 인사들을 바라 볼 때는 새하얀 도화지로만 보는가? 혹여 잉크 방울 하나라도 튀어 있으면 못쓰는 도화지라 쓰레기텅에 버릴것처럼..

매국노들은 온갖 범죄을 저지르고도 검사와 판사를 회유하거나 거래, 청탁을 해서 법을 빠져나가는 것이 훤히 보여도 왜 그들은 국민들이 심판하지 않는 것인가? 도대체 그 기준이란 무엇에 근거하는 것인가?

초선 5적들은 정치 그만해라. 정치 더 하고 싶거들랑 매국노 당이나 정의당을 기웃거려라. 죄없는 일가족이 구속 당하거나 미래를 송두리째 빼앗겨서 국민들이 믿어주고 지지해 줘야 겨우 버틸 수 있을 지경일텐데 너희들이 뭐라고 사과를 한 것이냐.

너희가 사과를 하고 선긋기를 함으로 인해 검찰개혁의 불쏘시개가 되기를 기꺼이 마다하지 않은 조국 전장관님과 정치와는 아무 관계없으나 갖은 고초를 겪고 계신 가족분들이 있지도 않은 죄를 인정한 꼴이 되어 버렸다.

20대와 30대가 돌아선 게 조국 전장관님 때문인가? 언론의 헛소리에 놀아난 국민들에게 언론이 맞았다고 긍정한 것과 다름없다. 언론은 더욱 가열차게 헛소리를 지껄일 것이다. 바로 너희들 때문에..

아무 죄도 없거나 잘못한 꺼리도 안되는 것들에 대해 고개 숙이지 마라. 국민을 섬기는 것과 노예로 사는 것은 엄연히 다른 것이고 사과란 내 이득(득표)을 위해 계산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내 이득과 무관해야 한다. 손해를 보더라도 진심이어야 하는 것이다.

???? 일부러 그러는 거지?  한두번이면 속아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