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 시조가 발레리 솔라나스라는 년의 SCUM 선언임
이 SCUM 선언이 뭐냐는 걸 설명하기 전에 이 발레리 솔라나스에 대해 짚고 넘어가자면

원래는 연극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이었는데 당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아티스트 앤디 워홀에게 자신이 쓴 연극의 상영 연출을 부탁함.

근대 까놓고 최고의 예술가가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이 쓴 대본을 재대로 읽어주는 것 자체가 드믄 일이겠지만 앤디 워홀은 굳이 이걸 끝까지 정독을 하고 답장까지 해줌.

"귀하의 연극은 너무나도 내용이 선정적이라서 제가 연출을 맡아도 윗선의 승인을 받진 못할 것 같습니다. 안타깝지만 거절하겠습니다."

실제로 앤디 워홀은 작품의 선정성 논란으로 체포당한 전적도 있었으니 더 조심할 수 밖에 없었고.

이 답장을 받은 발레리 솔나라스는 뇌내 망상에서 앤디 워홀이 자신의 대본을 빠꾸시킨건 기득권인 남성 앤디 워홀이 소외받는 약자 여성인 자신을 무시해서 벌어진 일이라고 단정하고 쒸익쒸익대다가
앤디 워홀을 직접 찾아가서 총을 여러방 갈긴다.

이 사건으로 앤디 워홀은 평생 의료용 보호대를 차고 살아야 했으며 사망 원인도 이 사건의 후유증이었음.

심정지까지 와서 개복수술 받고 심장마사지까지 해서 간신히 살아났으며 불구의 신체로 오랜기간 고통받다가 고통스럽게 사망함.

근대 이 씨발년이 이 사건으로 어떤 처벌을 받았는가
정신병원 요양 3년

왜?
각종 페미니즘 단체에서 이년 보지를 오지게 빨아줬거든.
그 이유가 아까 말한 SCUM 선언이고.

아무튼 이 이후에 이 썅년은 자신의 에세이까지 집필하고는 한 남자를 불구로 만들어놓고는 평생 부유하게 살다가 지가 태어난 지옥으로 돌아갔다. 정신병때문에 행복했을지는 모르지만 그건 굳이 신경써줄게 못되지.

그럼 이제 이 SCUM 선언문이 뭔지 알아봐야겠지?

남성의 존재는 생물학적 실패이다. 남성 유전자 Y는 여성 유전자 X의 불완전한 형태이며 이는 남성이 유전적으로 불완전함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남성은 불완전한 여성이며, 유전자 단계에서부터 실패한, 걸어다니는 실패작이다. 남성은 결핍이며, 정서적 결함이다. 남성성은 결함있는 질병이며, 남자들은 정서적인 불구이다

아 씨발 그만하도록 하자.
놀랍게도 이게 ㄹㅇ 원문의 해석본임.

시작부터 여성 인권을 위한 운동이 아니었음
그냥 한 정신병자의 뇌내망성이었던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