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로지텍 이놈들을 어찌해야 할까요??
로지텍 빠로서 너무 비싸 사지못한 키보드를 빼고 스피커와 gpro무선 파워플레이 mx master등등 많은 제품을 로지텍 제품을 사용했는데 최근 몇년 로지텍의 프로그램들이 너무나 엉망이라 대실망을 하고있었습니다.

역시나 이번엔 로지텍 파워플레이가 이게 충전이 됬다가 안됬다가 마우스 배터리가 앵꼬가 됬다가 말았다가.
너무 화가났죠.
as기간은  10일정도 남았고 본사에 전화를 하니 외국인이 받아서 어눌한 한국말로 상담해주는데 멀쩡한 시리얼 넘버가
정품이 아니라는 겁니다.
오호라 이놈들 잘걸렸다 싶어서 해당 네이버쇼핑에서 로지텍정품판다는곳에 따졋죠.
2년전에 파워플레이를 구매했는데 니놈들이 정품이라던게 본사에서 정품이 아니란다 이거 어쩔꺼냐!!!
따졌더니 답글로 아니랍니다.
용산쪽에 전화를 하라면서 별도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더라구요.

그랬더니 시리얼확인후 그냥 보내래요!
이건뭐 본사하고 as점하고도 말이다르다니...
화가 납니까 안납니까?
가뜩이나 as도 10일정도 밖에 안남았는데...

일단 보냈죠.
중간에 하도 오래써서 마우스에 들어간 무선충전코어를 안보내서 다시 추가로 보내기도했구요.
아니 그런데 이인간들은 도대체 as처리를 어떤식으로 하는지...
물건이 왔는지 갔는지 확인하려면 일일이 전화해야하고 진행상황도 알수없고...
부품도 뭐 5월중순에 오거나 말일쯤에 올수도있다고하고.
그간 진행이 되는건지 뭔지 전혀 확인할수없어서 기다렸죠....

하그런데 이놈들이 오늘 택배를 보내왔는데...
새거를 보내왔네요.
코어가 고장나서 보낸건데 그냥 패드포함한 파워플레이상품 자체를 그냥 보내왔네요.
심지어 패드2개중에 하나는 보내지도 않아서 패드가 3개가 되버렸습니다.
앞으로 고장날때까지 또 오래오래 써야겠네요. 
하 로지텍 이놈들…하…그래도 앞으로 로지텍 스피커는 안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