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1/05/10/2021051000226.html
.
.


청와대는 페미니즘 사상을 세뇌교육 해온 교사들의 비밀조직을 철저히 수사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이미 20만을 넘겼으니 당장 그 진상을 밝혀 답변하라!”
“여성가족부는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추진한 주체로서 편향된 사상 강제 교육에 대해 사과하고 남녀갈등 조장하는 페미니즘 교육 즉각 중단하라!”
“검찰은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주도한 여성가족부와 시민단체들이 이 교사 비밀조직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철저하게 수사하라!”
“검찰은 아이들 따돌림까지 조장한 아동학대 페미 교사 집단을 끝까지 즉각 수사하여 관련자를 엄중히 처벌하라!”

5월 5일 어린이날 충격적인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다. 어린 학생들에게 조직적인 페미니즘 사상교육을 한 것으로 보이는 초등학교 교사들의 딥웹이 적발된 것이다. 이 사건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청와대 청원은 올라온 지 하루만에 24만 이상 동의를 얻어 청와대가 답변해야할 20만을 이미 넘은 상태이다.

적발된 사이트는 마치 범죄조직과도 같이 매우 은밀하고, 매우 치밀하게 학생들에게 페미니즘이라는 정치적 이데올로기를 주입하고자 한 4년 여 간의 기록으로 가득 차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교사(라는 직업)는 청소년기 이전의 아이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그들의 생각을 바꾸고, 때로는 아이들 간의 정치(?)에도 개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별 학생은 되도록이면 가정 형편이 어렵거나, 부모가 있어도 부재하다고 판단되는 아이들을(조부모 양육 또는 보육원) 진로 상담 혹은 학교생활 상담이라는 명목으로 미리 선별하라”는 충격적인 내용이 여과 없이 포착되어 있다. 적발된 내용에서 그들은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학생들을 철저히 도구로 이용할 뿐 아니라, 사상 주입이 잘 통하지 않는 학생들은 집단 따돌림을 당하게 유도하는 등 교사로서 차마 상상할 수도 없는 비윤리적 행위까지 서슴지 않는다.

2017년 페미니스트 초등교사들의 모임인 ‘초등젠더교육연구회 아웃박스’가 신설되었다. 아웃박스에 참여하는 페미니스트 교사들은 학생들의 일상 속에 있는 성차별적 시각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주장하며 성평등교육과 나다움교육을 위한 교안 등을 연구, 보급하고 있다.

2018년 1월에는 초·중·고에서 페미니즘 교육을 의무화 하라는 청와대 청원이 올라왔다. 1개월 동안 213,219명의 동의를 얻은 이 청원에서 청원인은 어린 학생들이 학교에서 여성비하적 요소가 들어있는 단어들을 아무렇게나 쓰는 현실을 지적하며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요구한다. 이에 대해 18년 2월 27일 당시 윤영찬 국민소통수석은 청와대 SNS 방송을 통해 “페미니즘 교육은 인권교육과 통합적으로 이뤄져야 하며, 초등학교 때부터 기본권 같은 보편적 인권을 비롯한 통합적 인권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공식 답변을 하였다.

같은 날 청와대 앞에서는 ‘포괄적 성교육 권리보장을 위한 네트워크’와 ‘페미니즘교육 실현을 위한 네트워크’, 한국여성민우회, 한국성폭력상담소, 전교조 등 80여개 여성·시민단체들은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 교육, 지금 당장!”이라는 기자회견을 통해 초·중·고 학교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요구했다. 이후 3월 5일 연합뉴스에서는 우리에겐 페미니스트 선생님이 필요하다는 부제를 단 “페미니즘을 초·중·고에서 교육해야한다?”는 영상과 카드뉴스를 통해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에 대한 여론을 부추겼다.

마치 주도면밀한 시스템처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불과 몇 개월 만에 청와대와 교육부, 여성가족부, 국가인권위원회는 마침내 전국의 초·중·고 모든 학생들이 연간 15시간 이상의 의무적인 페미니즘 성교육을 받게 하였다. 매우 노골적인 ‘페미니즘’ 교육이 학교 교육에 공식적으로 안착하게 된 것이다.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나윤경 원장은 양평원이 ‘성인지교육 프로그램 허브’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양성평등 교육’과 ‘페미니즘 교육’가 다르다는 것과  페미니즘 교육이란 자본주의의 구조와 모순을 함께 가르치는 것임을 밝혔다. 현재 양평원은 ‘젠더온’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이른바 ‘포괄적 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포괄적 성교육’은 ‘성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성 소수자의 권리를 옹호하며, 더 나아가 성적 자기결정권이라는 명목으로 성관계와 피임, 낙태를 권리로 인식하는 페미니즘과 젠더 이데올로기에 기반한 것이다.

우리는 이 모든 정황들을 통해서 초·중·고에 페미니즘 교육을 의무화하는 일에 가담한 청와대와 여성가족부, 여성·시민단체들, 그리고 이번에 밝혀진 교사들의 조직적인 페미니즘 사상 강제 주입 활동이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합리적 추측에 이르렀다.

우리가 이번 페미니즘을 강제하는 교사들의 조직적인 비밀 활동을 보면서 경악하는 것은 첫째, 페미니즘 교육을 의무화하는데 가담했던 청와대와 교육부, 여성가족부, 국가인권위원회, 여성·시민단체들과 교사 비밀조직 모두는 페미니즘이 명백히 정치적 이데올로기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었으며, 둘째 마치 짜고 치는 고스톱 판을 보는 것 같이 이들이 서로 매우 긴밀한 연결점들을 가지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 마지막으로 이 모두가 한통속이 되어 우리 아이들에게 매우 의도적으로 페미니즘 사상을 주입했다는 것이다. 자신들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우리 아이들을 정치적 도구로 전락시켰다는 것에 우리는 분노를 금할 수 없다. 또한 우리 아이들에게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편향된 사상을 강제하는 것에 우리는 매우 분노한다.

이에 우리는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청와대는 페미니즘 사상을 세뇌교육 해온 교사들의 비밀조직을 철저히 수사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이미 20만을 넘겼으니 당장 그 진상을 밝혀 답변하라!”
“여성가족부는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추진한 주체로서 편향된 사상 강제 교육에 대해 사과하고 남녀갈등 조장하는 페미니즘 교육 즉각 중단하라!”
“검찰은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를 주도한 여성가족부와 시민단체들이 이 교사 비밀조직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철저하게 수사하라!”
“검찰은 아이들 따돌림까지 조장한 아동학대 페미 교사 집단을 끝까지 즉각 수사하여 관련자를 엄중히 처벌하라!”


2021년 5월 10일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당당위, 미래대안행동, 바른인권여성연합, 성인권센터, 케이프로라이프, 한국성평화연대 총 7개 단체

.
.
보수단체들도 있고 잘모르는 시민.학부모단체들도 있고 했는데좀 조용하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시위 이미지 찾으려했는데 뉴데일리가 제일 많이 포함되있었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경찰이 내사착수까지 했다하지만 이후 어찌될까요..
청원은 여전히 비공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