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은 어제 일어났습니다.

평소와 같이 인터넷에서 활동하는 사람들과 얘기할려고 찾던 도중 어떤 사람에게서 연락이 왓고 저는 친근하게 얘기를 나누려고 햇습니다.

그랫더니 그 사람이 저한테 이걸 다운로드해서 몇번 방으로 와라 하더군요 하... 전 이때 이걸 다운받으면 안됫어요...

다운받음과 즉시 제 핸드폰에 잇는 정보가 그 사람한테로 갓고 그 사람은 저한테 협박을 하기 시작햇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제가 가지고 잇는 전화번호로만 사진을 보낸다 하더라구요. 정말 친한 친구 5명과 과외선생님 가족들 담임선생님만 이일을 알고 잇다는 뜻입니다.

제 핸드폰에 잇는 야한 사진이나 다른 사람이 보면 불편할것 같은 사진들 등을 저에게 보여주면서 사진1장당 지워줄테니 100만원을 내놓으라고 하더군요.

그때 정말로 심장이 덜컹했습니다.
지금 고3시기인데 그냥 이런거 하지말고 공부나 할걸.. 이런 여러가지 생각도 들면서 마음을 다잡고 어머니한테 일단 이 일을 알렷습니다.

그 사람이 전화해서 알려주길 우리들은 팀으로 활동하고 잇고 우린 외국에 잇어서 경찰에 신고해도 우릴 잡을수 없다 이런 식으로 말을 하더군요. 하 정말 개같은 놈들...

어쨋든 제 동생이 축구부를 해서 초등학교때 그 축구부에 경찰하시는 아버님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그 아버님에게 연락햇더니 대응하지 말라 어차피 사진은 다시 가져올수없다.

하는수없이 저는 경찰서로 가서 제가 할수잇는건 무엇인지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물어보니깐 모든 sns계정 탈퇴 전화번호 바꾸기 3주 동안 컴퓨터 핸드폰 멀리하기 정도밖에 할수없다고 들엇습니다.

처음에는 정말로 무서웟지만 경찰분들이 마음굳게 먹어라 하고 토닥여주면서 기운내라 하셧지만...

저희 아버지가 전화로 '괜찮니? (이름)아?' 하는 순간 눈물이 나오더군요.. 아들이 이런일을 벌인것부터 해서 부모님 얼굴에 먹칠한거나 다름없으니까요..

어쨋든 학교도 이번 금요일까지 쉬어야될거같고 이런일에 휘말릴수도 잇으니까 혹시 몰라서 여기에 써본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