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건 아이템 A-의 애니플렉스 아스나 오디널 스케일 디오라마 피규어를 아미아미에서 구매했던 명세서 입니다.

이정도면 구매할 의향이 생겨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 피규어를 받고보니..

박살난건 없어서 다행이지만 색이 이상하게 되서 왔더라구요.

이것도 컨셉이고 그런건가 싶어서 그당시 열심히 검색하고 봤으나 제꺼만 저렇더라구요.

그냥 레드썬 하고 가지고 있다가 도색하는 친구가 있어서 지금은 맡겨둔 상태입니다.


그렇게 몇개월 뒤에 레이시아 피규어를 가지고 싶어서 검색을 하니 아미아미 중고에 아이템B 박스B의 2011년도에 나온 피규어가 있더라구요.

저번주 금요일 밤에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일단 아이템B 박스B라 박살만 안나서 왔으면 좋겠다 싶어서 주문하고 받았습니다.


박스는 전체적으로 묻어있는 것도 있고 세월이 지난 느낌을 받았습니다. 뭐 이정도는 괜찮습니다.

내용물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피규어 전체적으로는 문제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다시 확실히 봐야하긴 하는데 베이스 부분이나 무기 부분에 기스같은 것은 2012년도 이 피규어 리뷰한 글을 보니 똑같더라구요.

문제가 없이 도착해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무기 부분 부속품이 잘 안들어가지는거 같더라구요, 그정도 제외하면 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이거 주문하고 알았던건 올해 6월에 11년도 버전이 작년부터 예약을 했다는 것 정도...?

앙미에서 예약 못했었고 일마존은 이미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로 예약을 받길래 도쿄 오타쿠모드에다 주문을 해둔 상태입니다.


나중에 올해 나오는 11년도 버전이 집에 도착한다면 비교하는 글을 올릴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