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터] 1/7 Fate/Grand Order - 스카사하 찔러 뚫는 바니Ver.

발매시기 : 2019년 12월
가격 : 13,800엔(세금별도)
크기 : 1/7 스케일, 약 290mm

원형 : 누마쿠라 토시아키 沼倉 としあき

채색 : 누마쿠라 토시아키 沼倉 としあき


※ 4월 24일부터 예약시작


-

『Fate/Grand Order』에서 코야마 히로카즈(こやまひろかず)씨가 그린 바니 의상의 "스카사하"가 등장합니다.

부드럽게 S자를 그리는 듯이 선 모습이 바니 의상에 빛나는 섹시한 마무리.

풍부한 바스트에서 이어지는 탄탄한 허리 라인등, 발군의 프로포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쭉 뻗은 다리는 실루엣이 아름답고, 무릎이나 복사뼈의 기복있는 조형도 볼거리입니다.

망사 스타킹은 천소재로 재현하고, 육감을 리얼한 질감으로 돋보이게 합니다.

요염한 미소가 어른스런 미색을 느끼게 하고, 한쌍의 와인 글래스를 든 몸짓은 어딘가 유혹하는 듯한 장난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니 슈츠는 광택감있는 메탈릭컬러로 부드러운 피부와의 대비가 매력적.

가터 링의 프릴이나 커프스의 샤프한 디테일 등, 세부까지 정성스럽게 만들어냈습니다.

좌우로 살짝 퍼지는 롱헤어는 그라데이션으로 옅고짙음이 깊은 색상이 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사이로 들여다 보이는 큐트한 꼬리도, 동글동글한 형태로 존재감있습니다.

룬문자가 새겨진 와인 보틀의 라벨도 포인트가 되어, 작품의 세계관을 연출합니다.

보틀을 들고 있는 손가락의 부드러움에도 주목해주세요.

천 너머로 들여다 보이는 복부의 라인이나, 땋아서 천이 모여든 주름의 조형도 훌륭한 볼거리. 

허리부분의 장식꽃은 겹겹이 쌓인 꽃잎을 치밀한 구조로 재현하였습니다.



원문보기: 
http://bbs.ruliweb.com/family/242/board/300017/read/2184571?#csidx6ac74657ac8b7cdae0efcebfcdbbd09














제 게이볼크가 뚫을것만 같군요...

아일랜드의 스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