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니멀 킹덤 온라인, 세계 연합군 등 3년간 모바일 인디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AshGames 입니다.


출시된 지는 두 달 가량 지났지만, 그 동안의 업데이트로 부족한 부분들이 상당량 개선되었고, 신규 컨텐츠도 추가되었습니다.

이제는 자신있게 게임을 홍보해도 되는 수준이라고 생각되어서 게임 소개 글을 올려봅니다.




히어로 온라인은 마을에서 다른 유저들과 최대 4인 파티를 꾸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더 좋은 장비를 맞춰나가면서 성장을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특징 중 한 가지는, 전투 중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여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게임내에는 14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무제한으로 스테이지에 입장하여 금화를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금화로 상점에서 보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내에서 과금의 의미는 시간을 사는 것이며, 반대로 말하면 무과금 유저분들도 시간만 충분히 들이면 모든 캐릭터와 모든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데스매치, 장애물 달리기 등 최대 8명까지 동시에 대결할 수 있는 PVP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게임내에는 개발자인 저 조차도 이길 수 없는 천상계 유저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긴장감 넘치는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업데이트한 '지옥의 균열' 이라는 신규 컨텐츠입니다.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9명의 지옥 보스를 상대하는 스테이지며, 보상으로 전설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재화인 '마력의 구슬' 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로 길드전, 펫, 일일 스테이지, 칭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고,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인디게임 대표 MOPRG 게임으로 키워 나갈 예정입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구글 플레이]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ashgames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