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ion online ( 알비온 온라인 )

알비온 온라인은 오픈월드 중세시대 브리튼대륙(영국)전설 세계관 샌드 박스 MMORPG입니다.

저는 울온을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대부분 플레이 해보신분들이 울티마온라인의 향수로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다고 합니다. 게임내 통화인 실버와 현돈으로 구매가능한 골드빼고 다 떨굽니다.

 

플레이어 중심의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장비 품목은 플레이어가 제작하여 사용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가능)

- 게임 내 프리미엄결재는 인게임머니(실버)를 벌어서 골드(캐시)를 구매하여 결재하실 수 있습니다.


갑옷과 무기를 독특한 등급(티어, 인챈트)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물론상황에따른 정성트리는있음

- 원하는 무기, 트리를 직접짜서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킬이 장비에 붙어있습니다 )


다른 모험가와 파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PVE, PVP컨텐츠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 1:1, 소규모, 대규모 등 원하는 방향으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PVP를 피하고자 한다면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채집, 제작, 무역, 정복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연합전: 로열대륙이라는 기본큰대륙과 블랙존이라는 전쟁을 위한 필드가 있습니다. 블랙존에서 다양한 길드끼리 땅따먹기가

이루어집니다.


-채집 : 채집은 기본적으로 사냥과 일맥상통합니다. 필드에서 다른 유저들과 경쟁 컨텐츠입니다.


-무역: 알비온은 경매장이 각마을마다 공유가 되지않습니다. 그차이로 무역이 가능합니다.


-농업:게임내에 프리미엄(유료)사용자들은 섬을 살수있습니다.이곳에서 동물,밭,허브 등을 심어 게임내 가공을 해서

음식,물약등으로 유저들에게 팔수있습니다.



최근 패치들이 개념 패치들이 많아지면서 주/월간퀘스트로 시즌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Windows, Mac, Linux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차 플랫폼 MMO, 하나의 거대하고 확장되는 세계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하나의 마스터 서버에 있습니다. 집에서나 이동 중에 모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스마트폰, 태블릿, PC 동시지원)- 아이폰은 테스트중이고 태블릿 스마트폰도 테스트중이라 잘 안될때가 많은거같네요


핑 관련

- 이게임은 서버상태가 안좋은편이라 VPN이 필요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한글채팅이 없다는 것이지만  외국인들과의 대화시 어느정도 파파고로.. 해결도 가능하고,

현재 플레이중인 그룹에서 초보분들을 위해 정보/번역 들을 디스코드 내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가 보고 싶으시거나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 혹은 알비온 온라인을 플레이 중인데 같이 자료를 채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링크로 오시면됩니다 


-저희길드는 한국어를 메인으로 하는 길드고 현재 동남아 길드와 연합을 하고 있습니다.사실 외교담당 한분빼곤 대부분 영어를 못해요..

저희와 함께 플레이 하고자 하신다면 Koguryo Army 길드에 문을 두드려 주세요

https://discord.gg/uKvyUYJ


-플레이를 시작전, 시작해보며, 혹은 플레이 중인데 한국인들과 질문 및 다양한 소통을 원하신다면

오픈채팅을 운영 중이니 편하게 참여해보세요

https://open.kakao.com/o/gg9N0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