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리니지2M 간담회 영상을 보면서 크로니클3은 어떨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풍요의 시대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아덴영지와 공성전이 어떤 모습일지 더 기대되네요.



첫 번째로 신규 필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이 사냥이 필수적인 필드 거울의 숲, 아덴 영지 내 최고 레벨의 사냥터 필드 화염의 늪, 신규 던전 거인의 동굴 3곳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중 거인의 동굴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거인 시리즈의 비밀이 함께 공개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 콘텐츠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 꽤 있었을 것 같은데요. 리니지 시리즈의 대표적인 콘텐츠인 오만의 탑, 공성전 입니다. 오만의 탑 최상층에는 역대 최강의 보스인 바이움이 등장하며, 토벌하기 위해서는 여러 서버의 유저들이 협력해야만 합니다. 최강 보스인 만큼 파밍 아이템도 어마어마할 듯 하네요.



크로니클3의 업데이트는 6월 24일부터이며 신규 영지, 신서버, 신규 클래스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신규 클래스 창은 모든 리니지 시리즈 중 최초로 단일과 광역을 오가는 전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신규 클래스들을 단순 재현에서 그치지 않고 리니지2M만의 특색있는 리메이크로 보여주고 있으니 창 클래스도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됩니다.



마지막으로 TJ쿠폰도 크로니클 업데이트와 함께 다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복구 아이템은 모두 각인 상태로 복구가 되며 쿠폰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추후에 쿠폰을 재료로 특별한 제작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복귀 노리셨던 분들은 이번이 적시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더 다양한 업데이트 정보들은 아래 사전예약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