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카데미 킷은 정말 손이 많이 가는 킷 입니다.-일단 포부터 쓰레기고 (포 105미리 포는 인젝션 중엔 타미야의 74식 전차의 것이 가장 재대로 만들어 졌더군요 제가 본거중에..)포방패도 대강이고..일단 교체 했구요-포탑도 일단 포 방패 상부쪽에 경사를 좀 주었습니다.열심히 깍아 주었구요.많은 부품을 버려버리고 새로 만들거나 다른 킷에서 가져다가 붙였습니다.-M60D 기관총은 드래곤제가 디테일이 더 좋아 교체 했습니다.-그리고 포방패 캔버스와 캔버스 고정부가 생략 또는 대강 몰드되어 있어서 제거하고 엑포시 퍼티와 플라판으로 잘라서 만들어 주었습니다.-자체의 문제는 아무리 공차기준에 설계를 했다지만..차고도 높고 웬지 모르겠지만 1번 보기휠 서스펜션이 설명서대로 조립하면 붕 뜹니다.서스를 조종햇구요 차고는 그냥 두었습니다.원래 좀 낮추어야 할거 같은데..-그리고 케터필러가 폭이 좁고 이상해서 Afv제 T97E2 가동식궤도로 교체 하였습니다.그런데 스프로켓이 폭이 작아서 중간에 플라판을 덧대서..늘려 주었습니다.-4대를 만들다 보니..사이드스커드 장착형은 스커드도 손을 보든지 다시 재단해서 만들어 주어야 하지만..포기했습니다.나중에 시간나면 할려고 합니다. 

위에글은 만들당시 글입니다.오래전.....지금은 좋은제품이 더 많이 나와있습니다.^^ 
부대마크는 당시 좋은데칼이 없어서 붓으로 그렸습니다.그래서 조금 크게 그린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