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개발중인 브라우저 어플을 소개합니다. 어플명은 스타곤 브라우저이며 나온지 얼마안된 신생 어플입니다. 

1. 부드럽게 넘어가는 제스처 스와이프

아이폰 사파리에 페이지 넘김을 아시나요? 그 기능을 스타곤 브라우저에 담았습니다. 보통 브라우저에 제스처가 있어도 느린 반응과 딱딱한 움직임이였다면 스타곤 브라우저의 제스처는 좀 더 부드럽고 빠르게 페이지가 움직입니다.

( 제스처 설정은 메뉴에서 설정 ㅡ> 제스처 ㅡ> 페이지넘김을 클릭하시면 적용됩니다.)

2. 폰트 변경

hy폰트를 지원하여 폰트변경이 가능합니다.





3. 간편한 한손 UI 

대부분 한손으로 UI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폰을 한손으로 들고 브라우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4.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

기능을 소개하면 너무 길어지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기본적인 야간모드, 고대비모드, pc모드, 전체화면이 있습니다. 
멀티 이미지 다운로드 : 많은 이미지를 다운받을때 쓰며 이미지 검색, 이미지 복사, 공유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 원하시는 웹상의 영상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유튜브 제외)
이미지 캡처 : 부분캡처, 전체캡처, 연속캡처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보안센터 : 시크릿모드, 브라우저 잠금, 링크보호, 다운로드보호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ad필터링 : 광고차단 기능입니다.



5. 웹동영상 제어기능
 
웹 동영상 제어가 가능하며 제스처로 화면 밝기, 소리 제어, 원하는 시간대로 뒤로감거나 앞으로 감기, 꽉찬화면, 화면 전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갤러리 기능

텍스트 에디터와 이미지 에디터로 이미지 업로드를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간단 편집으로 이미지 업로드를 좀 더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7. 보관함 기능

보관함 기능이 존재하며 사진및 영상을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영상은 보관함에서 내장된 영상플레이어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는 구글 스토어에서 스타곤 브라우저를 검색하시거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onecook.browser&showAllReviews=true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