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영어를 못해서 해외 직구할 때 번역기 존나쓰는데 누가 번역기 정리한거 공유한다


1. 파파고 (https://papago.naver.com/)

네이버에서 개발한 번역기로 16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할 수 있으며, 특히 아시아 국 가 언어가 많아 동남아 여행에 매우 유용하다. 한국어 정확도가 높아 역시 네이버가 만든 제품답다.


2. 구글 번역 (https://papago.naver.com/)
지원 언어가 100개가 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필기 번역, 음성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계 일주를 준비하는 여행객은 구글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3. 백트렌스레이터 (https://backtranslator.com/ )
backtranslation 은 영어 그대로 역번역기능을 제공하는 번역 사이트이다. 역번역 기능을 탑재하여 번역한 내용을 다시 한번 재번역시켜준다. 최근 역번역 기능으로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정확도가 높고 지원 언어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4. 빙 번역 (https://www.bing.com/translator)
마이크로소프트의 번역 사이트로 최근 한국어 번역 정확도가 높아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번역의 어투를 원한다면 bing 을 사용해야한다.


5. 바이두 번역 (https://fanyi.baidu.com/)
중국의 전통 검색엔진 바이두의 번역기이다. 최근 자동언어 감지 기능으로 한국어를 
입력하면 중국어로 바로 번역해준다. 중국/홍콩/대만 의 국가를 여행 시, 적합한 번역 사이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