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휘관님, <벽람항로> 운영팀에서 말씀드립니다.

현재 많은 지휘관님께서 '칠석 패키지' 를 구매하지 못하시는 문제가 있다고 하여 정리하여 드립니다.

>>>
확인된 문제 발생 대상 : 예전에 '칠석 패키지' 를 구매하신 경험이 있으신 지휘관님

문제 : 문제 발생 대상에 한해 '칠석 패키지' 가 상점에 출현하지 않음.

원인 : 이번에 추가한 '칠석 패키지' 와 예전에 출시되었던 '출석 패키지' 의 상점 ID가 같아, 시스템에선 같은 패키지라고 인식하게 되어, 예전에 구매하신 지휘관님들은 '이미 구매한 사람' 으로 처리됨 (칠석 패키지는 1회만 구매 가능)

처리 : 상품 ID를 바꾸는 건 기술적으로 불가.
>>>

이러한 문제가 있어 구매가 불가능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 운영진에선 이러한 문제를 인식, 개발팀과 해당 문제를 논의하였으며,

예전에 구매하셨던 분과 이번에 구매하신 분들의 총 구매 횟수를 2회로 똑같이 맞추고자,
오늘 내로 새로운 '칠석 패키지' 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예전에 구매하셨던 경험이 있는 분들께선 한 번 더 구매를 하실 수 있게 되고,
이번에 처음 구매하신 분들께선 한 번 더 구매하실 수 있게 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업데이트는 오늘 오후 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8년 9월 21일
벽람항로 운영진


추신) 현재 프린츠 오이겐 [백화요란], 라피 [눈토끼와 사과 사탕] 이 '기간 한정' 으로 표시가 되어 있으나, 이건 단순한 UI데이터 적용 문제이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모든 스킨은 상시 구매 가능 스킨이 맞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