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다시피, 지난주에 지휘관 여러분께서 고객 센터를 통해 8월 월간 출석 보상과 관련하여 문의한 결과, "정상 설정"이라는 답변을 들으셨습니다.

당시, 저희 측에서 해당 문의를 접수하자마자, 즉시 개발팀에 전달하였지만 "정상 설정"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재차 개발사에 연락하여 확인한 결과, 사실 해당 보상에는 오류가 있었음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지난 토요일 긴급 패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태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여러분의 문의를 더욱더 신경 써서 눈여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편함을 통하여 첫째 날 수령하시지 못한 100연료를 발송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2019년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