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tanks.asia/ko/news/general-news/1-8-daily-missions/

여러분, 

1.8 업데이트와 함께 공로 보상을 대체하여 무작위 전투 전용 일일 임무가 도입될 것입니다. 일일 임무는 더 이해하기 쉽고 획득 가능한 보상히 명확히 명시되어 있으며 임무 완료 조건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일 임무 변경 기능이 함께 도입되어 임무를 유동적으로 완료할 수 있으며 더 값진 보상을 획득할 기회도 주어질 것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진행 방식 

차고에서 일일 임무 탭을 열면 난이도가 서로 다른 3가지 전투 임무(1단계, 2단계, 3단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3가지 임무를 모두 동시에 완료할 수 있으며 임무 완료 조건은 임무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무 완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적 전차 1대 이상 격파 
한 전투에서 기본 경험치 300 이상 획득 
적 전차에 입힌 피해량 1,000 이상 기록 
전투 승리 
5대 이상 적 전차에 피해 기록

2단계

한 전투에서 적 전차 부품 파괴/부상 유발 2회 이상 기록 
경험치 획득량 아군 상위 5위 이내 기록 
적 전차에 입힌 피해량 1,000 이상 기록 
적 전차 3대 이상 격파 
전투 2회 승리

3단계

적 전차 5대 이상 격파 
한 전투에서 적 전차 3대 이상 발견 
입힌 피해량 아군 상위 3위 이내 기록 
기본 경험치 1,500 이상 획득 
한 전투에서 적 전차 부품 파괴/부상 유발 7회 이상 기록 (누적식)

보너스

전투 4회 승리 
입힌 피해량 아군 1위 기록 
15대 이상 적 전차에 피해 기록 
적 전차에 입힌 피해량 5,000 이상 기록 
한 전투에서 적 전차 3대 이상 격파

임무는 매일 06:00에 갱신되며 유형별로 하루에 한 가지 임무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임무 난이도가 높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날 완료하지 못한 임무는 다음날 이어서 진행할 수 있으며 가장 어려운 임무는 완료에 수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임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4시간마다 한 번씩 임무를 변경하여 난이도는 같지만, 완료 조건이 다른 새로운 임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더 높은 임무를 완료하면 더 좋은 보상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으며 임무 완료 보상은 차고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상에는 소모품, 전쟁 채권, 자유 경험치, 크레딧, 승무원 훈련서, 설계도면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임무, 더 많은 보상!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더 좋은 보상이 포함된 보너스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보상에 포함된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고 슬롯, 자유 경험치, 전쟁 채권, 크레딧, 장비 해체 도구, 설계도면 조각

보너스 임무를 해제하려면 임무 시작 시점과 관계없이 난이도별로 임무를 하나씩 같은 날 완료해야 합니다. 3가지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보너스 임무가 즉시 해제됩니다. 

보너스 임무는 변경할 수 없는 점을 참고하십시오! 보너스 임무는 해제한 그 날에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특별 진행 상황에 집계됩니다. 보너스 임무를 포함하여 각 임무 완료 시 1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총 45점을 획득하면 100전쟁 채권과 다음과 같은 특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인 물자, 훈련 교본,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1일





프리미엄 임무

또한,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을 이용 중이라면 추가로 1점을 획득할 수 있는 3가지 프리미엄 임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8 업데이트 이후 일일 임무 탭에서 해당 임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리미엄 일일 임무에는 보너스 임무가 없지만, 진행을 가속하여 특무 보상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고 값진 보상을 획득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