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체리피커입니다.

디스코드 관련해서 해드릴 안내가 있습니다. 제가 모더레이터가 되서 공식적으로 말씀드리게 되었네요 :)



월드 오브 탱크 아시아 공식 디스코드입니다. 아시아 서버인 만큼 다양한 채널이 있지만, 한국인 분들을 위한 채널도 따로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는 특별 공지나 디스코드 유저만의 이벤트(보너스코드)등이 있으니 놀러오세요!

궁금한 것들을 빠르게 소통하며 물어보고 오류 제보 등이 가능합니다. 서버 다운 같은 급한 일이 생기면 #일반채팅에서[MOD]CHERRY_PICKER 를 찾아서 멘션을 주시면 됩니다. 

직원님을 찾으시려면 [WG]Jobasim 님이나 [WG]Summer 님을 찾으시면 되지만, 무분별한 멘션 및 업무시간 외의 멘션은 자제해주세요!

그리고 딱히 멘션 안드려도 직원님들도 자주 보시니까 편하게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대 코드 : https://discord.gg/A2UuPed

질문의 좋은 예시





질문의 나쁜 예시





(......) 

농담입니다. 이렇게 그냥 편하게 장난도 치고 해주셔도 됩니다. (사진의 내용은 그저 예시일 뿐입니다)

단! 많은 분들이 계시는 만큼 들어올 땐 유의사항을 지켜주세요!


1. 결제 및 신고와 계정 제재 등 시스템 관련해서는 반드시 고객 지원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그럼에도 해결되지 않을 시에 저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2.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주세요. 너무 심한 욕설 및 도배 등은 삼가하시고 특정 인물, 단체 등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도 자제해주세요.

3. 1. 처럼 정말 급한 일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직원님을 부르셔도 되지만, 사소한 거라면 반드시 저한테 멘션을 보내주세요.

4. 한국 채널 외의 다른 채널에선 기본적으로 영어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의 규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는 워게이밍 운영 규정을 따릅니다. 

http://forum.worldoftanks.asia/index.php?/forum-732/announcement-37-%ea%b2%8c%ec%8b%9c%ed%8c%90-%ec%9d%bc%eb%b0%98-%ea%b7%9c%ec%b9%99/

그럼 디스코드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