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tanks.asia/ko/news/general-news/1-11-1-CT1/

전차장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말연시의 끝이 다가오고 있지만, 높은 단계 이탈리아 중전차가 추가될 월드 오브 탱크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전장에 등장할 4대의 강력한 7~10단계 전차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을 전달해 주십시오! 또한, 소대를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된 인터페이스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탈리아 중전차

아래의 경험치 정리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1.11.1 업데이트에서 이탈리아 6티어 중형전차 P.43 bis로 시작되는 이탈리아 중전차 트리가 추가됩니다. 



승무원은 7~9티어는 4명, 10티어는 3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량 자동 재장전 시스템을 적용시켰습니다. 상자깡으로 풀린 Bisonte C45처럼 포탄 장전 진행률에 따라 재장전 보너스가 주여지는 시스템입니다. 4개의 구분된 특별 표시와 특별 효과음 덕분에 금방 익숙해질 것입니다. 두 번째 표시 때 16%, 세 번째 표시 때 33%, 포탄이 장전 되기 2초 전인 마지막 표시 때 50%의 재장전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소대 2.0

이제 친구나 클랜원이 아닌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를 검색해서 소대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소대 메뉴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필터를 선택하고 음성 채팅 여부도 결정한 다음 나와 비슷한 실력의 소대원을 검색하게 됩니다. 혹은 자신이 직접 소대를 만들어 놓은 다음 검색을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소대를 찾게 되면 이렇게 표시가 됩니다. 새로운 소대원의 이름과 선택한 전차 모두 전보다 더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대원이 고른 전차 또한 자신의 차고에 표시되게 됩니다. 기존의 소대 시스템도 새롭게 리뉴얼된 화면과 함께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





원래는 모드에 있는 기능들은 몇 개 가져왔습니다. 

자신의 부품 손상 시 수리되는 시간 표시와 미니맵에서 50m 원 표시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설정에서 체크가 가능합니다.


이제 월드 오브 탱크 접속 시 게임 클라이언트가 기존에 선택한 서버를 기억하고 다음에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해당 서버를 선택할 것입니다.


공개된 내용과 본문에 사용된 용어는 현재 개발 중으로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