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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게임 전체에 영향을 미칠 샌드박스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월드 오브 탱크의 향후 개발 방향이 결정될 것입니다.

첫 번째 테스트는 오늘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주요 목표는 재작업된 고폭탄 피해 기록 방식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고폭탄이 각 전차에 미치는 영향이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테스트 내용을 확인하고 질문에 답변하며 여러분의 의견을 전달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의견은 게임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영상과 본문의 내용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제 고폭탄은 피격 당했을 때, 구 형태의 폭발 범위로 약한 장갑 부분을 찾는 게 아니라 장갑에 맞은 부분에 상호 작용하여 대미지 계산이 됩니다. 고폭탄으로 약점사격을 더 해야한다는 소리입니다.


2. 포방패나 추가 장갑, 궤도 등으로 씹힌 고폭탄은 대미지를 주지 못합니다. 주 장갑에 피해를 입혀야만 대미지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3. 울타리 등의 약한 장애물을 철갑탄과 동일하게 통과하여 날아갈 수 있습니다. 관통력 감소도 동일하게 될 것입니다.


4. 위의 내용은 아직 자주포한테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주포는 추후의 샌드박스에서 변경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