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2.0 테스트가 끝났습니다. 저희는 여러분들로부터 많은 질문, 의견, 그리고 제안들을 받음으로써 고안되었던 구상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다시한번 월드 오브 탱크의 미래에 관한 일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로썬 승무원 2.0 시스템이 더 많은 개선과 정교함이 필요하다는것은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저희가 이번 '샌드박스' 에서 제안했던 변화는 이와 같은 형식 그대로 출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저희는 이에 관해 마무리 지을 시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설문 결과


여러분들의 피드백처럼, 이번 샌드박스의 설문 결과는 저희가 제안한 변화가 유저들의 여론의 충분한 동의를 얻지 못한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승무원 2.0에 관해 개선, 더 나아가 확실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지적해 주셨습니다.

몇몇 유저분들은 승무원 체계의 변화가 바라보는 방향에 대해서는 동의해주셨지만, 제안된 버전의 여러 사항에 대해서 우려를 표해주셨습니다.

일부 유저분들은 이 변화 자체에 대해서 동의하지 않으셨고, 동시에 특정 부분에 대해서는 큰 변화나 재검토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하셨습니다.


주요 쟁점


저희들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검토했고 가장 많이 논의되었던 부분들을 아래와 같이 추렸습니다 :


- '0스킬 승무원'은 승무원 변환 과정에서 전혀 고려되지 않음

- 기본적인 전차장 보너스 없음

- 인스트럭터 스킬 선택의 무작위성

- 신규 시스템과 현재 시스템 간 효율성의 차이

- 현재 시스템으로부터의 불필요한 승무원

- 기타 질문들과 소수 의견들


이 다음은 뭔가요?


저희는 '샌드박스'를 통해 수집된 모든 데이터들이 산출될때까지 기다리는 중입니다. 우리는 이에 관해서 깊게 연구할 것이며,

논란이 되는 문제를 해결할 방법과 의견이 상충하는 플레이어 집단간에 중간점을 찾기 위한 개발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이 작업의 결과에 따라서, 우리는 승무원 2.0에 대한 샌드박스 2차 테스트에 대해 결정할 것입니다. 모든 세부사항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분의 피드백과 제안이야말로 여러 아이디어의 개발과 궁극적으로는 더 나은 월드 오브 탱크를 만들기 위한 원동력입니다."


https://worldoftanks.ru/ru/news/updates/sandbox-crew-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