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잘 길드 목록 최신 버전입니다. 


우리 서버에 안정적으로 정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이잘을 방문한 모든 분께 좋은 인연이 닿길 기대합니다. 


홍보를 원하는 길드의 길드장 및 관리자께서는 아래 양식에 맞춰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 후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소속진영    얼라이언스/호드 선택해주세요

길드명     전정실로 링크 연결해드립니다

길드장     길드장 또는 대표 관리자를 기재해주세요

길드소개    소개는 10줄 이내를 권장합니다



일정 주기로 전정실 활동량을 기준으로 하여 활동이 미비한 길드는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최신의 길드 정보를 토대로 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리며, 

목록에서 제외된 후 재등록을 원하실 경우 댓글을 달아주시면 다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 길드 나열 순서는 가나다, abc 순으로 특정 길드에 우선순위를 두지 않습니다. 

※ 등록된 길드: 총 36개 길드 등록 완료

※ 최종 반영일: 2017. 8. 28


얼라이언스 26 vs 10 호드    


감자캐러 갔는데 등에 흙이 왜 묻어
길드장:택마이너 / 걸어다니는생존기

길드소개
불성때부터 창설된 하이잘 토박이길드로써 20세 이상의 성인길드원을 모집중입니다.^^ 길원 주 연령대는 20~30대로 비교적 젊은 편이며, 모두들 매너좋고 실력 좋은 길원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사회생활에 피해주지 않는 범위에서 일정 조율 하여 매 주 길드레이드로 신화트라이를 하고있으며, 주 2회(목,일) 영웅 길드레이드 운영중입니다. 레이드가 많이 서투르고 진입장벽 때문에 참여하기 힘든 분들은 주기적으로 모아서 학원팟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던 쐐기조도 길드 내부에서 5명단위 파티장 조율 하에 일정잡아서 진행중입니다.
라이트 유져분들도 게임컨텐츠를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끌어드리니, 주저하지 마시고 신청 부탁드립니다! 길마 캐릭으로 편지나 귓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곰 돌 이
길드장:성은별

길드소개
PVP를 중점적으로 즐기는 길드입니다. 길드수리비 80골 지원됩니다.
반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군단이후에도 지속적인 활동 예정입니다.

슈퍼파워곰돌!!

/누구 곰 돌 이
지금 신청해주세요!!

개 극 딜
길드장:레드아픔

길드소개
예전에 아즈얼라에서 이주해와서 오래된 유저 분들이 많습니다.
직장인이 대부분이라 평일 저녁에서 주말에 접속률이 좋고 연령층은 20대후반-30대,40대 초반까지 있습니다.
길팟은 정해진 시간없이 동접이 많은 주말에 진행합니다.
길드 수리비 지원합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는 걸 더 좋아하고 레이드를 좋아하며 대화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계양아라비안나이트
길드장:팔려가는황소

길드소개
찐따라서 대형 길드에 들어가긴 좀 부담스러워서 직접 길드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나마 있는 사람들도 직장인이라 플레이 시간은 아마 저녁 6시에서 12시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친목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와우를 이제 갓 시작한 분들 혹은 라이트 유저 분들은 대 환영입니다. 물론 길드원이 충분하게 모이면 길드레이드도 당연히 운영할 계획이고요.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팔려가는황소] 로 메일이나 귓 주시면 무조건 받아드려요..

달라란 사람들
길드장:나의이상형예진

길드소개
오리시절 달라란섭에서 생성되어 세나섭을 거쳐 현재 하이잘섭으로 이주했으며, 길드원의 나이가 약간 높고 소수이긴 하지만 호전적인 길드성격으로 전장과 투기장 위주로 플레이를 하고, 구성원 다수가 지인들로구성되어 있음.

라이트 공대
길드장:Kiting

길드소개
드군때 생성된 길드로 레이드를 즐기는 소규모 길드입니다.
20~40대 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호간의 존중과 예의를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유저가 많기 때문에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가장 좋은 접속율을 보입니다.
길드레이드를 운영중이며 간간히 정모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공략을 모른다고 해서 게임을 못한다고 해서 배척하지 않습니다.
잘할때까지 철썩철썩하여 잘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즐겁게 함께 게임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감사합니다.

리더
길드장:Winstead

길드소개
[친목][레이드][전장][투기장][확장팩]

성인 위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여,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고정 주말 탄공과 유동적인 일반, 하드 레이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부시즌을 맞아 평일과 주말 길드평전을준비중입니다.

따스한 분위기와 북적거림이 그리운 분들, 언제든 환영합니다.

길드원 상시 충원중이오니 길마나 운영진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이중길드 및 엉덩이가 가벼운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


복날에는 개장수를 찾아주세요
길드장:개돼지절단자

길드소개
레이드도 많이 뛰고 투기장 및 전장도 자주하는 잡식성이 강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위험지역입니다.
(물론 레이드는 제가 공장잡고 정신줄을 놓은상태로 진행을 합...)
길드가입조건은 길드 내에 있는분과의 인맥이 있으신분들을 위주로 길드초대를 하고 있고요...
내가 꼭 개장수길드에 가입하고싶다! 라고 하시는분은 /누구 절단자 치셔서 귓을하시면 초대해드릴지도...?

설원의 은빛여우
길드장:나슈공주

길드소개
세나리우스에서 오리때부터 유지된길드이며 하이잘 길드이전한길드입니다.
소규모친목길드이며,25세이상가입.이중길드및 욕설 비매너자는 추방하고있습니다.
pvp,도전모드.레이드 함께하실분들 모십니다.
한달에 두번 길드친목모임을 하고있으며(길드원끼리 레이드및 업적)길드원들끼리 수다떨고 재미있게 노실분모십니다.
친목모임이다보니,길드카페를 유지하고있습니다.

언니가말할때끼어드는거어디서배웠니
길드장:Ancalime

길드소개
길마(두목님)을 제외하곤 모두가 Boooooy 라는게 함정!
당장은 길드원 충원 예정은 없으나 지인추천 가입은 환영합니다+_+
세나에서 옮겨왔는데 아무래도 활동하던 사람들만 이전한 관계로 길원수가 확 줄긴 했네요 ㅠ_ㅠ
※ 띄어쓰기 및 글자주의! 유사품 존재함!

영 혼
길드장:하프블러드

길드소개
친목길드.함께 와우를 즐기면서 가족처럼 지내실분 모심(초보/복귀/이주자 저렙분 대환영)-매너지참 -갓만렙&복귀자를위한 가이드북 길드판보유중..

길드를 창설한지는 2년조금넘은 길드입니다. 최근 복귀/이주/신규자분들이 많이들 접속하셔서 적응하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홍보글를 올립니다..

현재: 영 혼(950/1000) 접:27
부케길드: 영 흔(41/1000) 접:5
위길원수는 25일기준 미접속자 추방 조치한 후 인원입니다.(일주일마다체크)

최근3일기준평균:저녁8시기준 동접:90명이상.
주:7일기준 순수길드레이드 오공기준:일반영웅신화합쳐서-주5회이상 운영중.
주말(토일) 길드정공운영중-드군지속유지

인원이 많아 서로간에 의견충돌두 있지만 서로간도와주면서 정보교류가 더 많은 길드입니다.
기본 매너게임을 준수하시면서 누구를 도와드릴수있는 도움을 받을수있는 마음의 준비를 가지셧으면 언제든
가입신청해주세요~

길드지원: 기본저렙용가방과 길드수리비 및 길드창고 마부보석은 지원해드리고있읍니다.
가장큰지원은 물질적인것보다 와우를 좀더 효과적으로 적응하시면서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거라
생각합니다..

이데아
길드장:은쥐

길드소개
길드소개 군단 신생길드 53캐릭-27명 활동중(신생길드이다보니 장기 쉬는 사람 1명 빼고 다들 활발히 활동중입니다.)기본적으로 쐐기 인원 많고 레이드 마이크 잡아줄 사람 네명정도 되고 평일은 막공5~6개 정도, 주말에는 레이드 신화 운영합니다. 현실 지인이 많다보니 다들 친하지만 나이 많다고 꼰대짓하는것 없습니다. 언제든지 쐐기 레이드 같이 어울릴 조금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분 환영합니다.

길드가입신청은 elfsarah(관리자)

전쟁노래 협곡
길드장:세린찡

길드소개
안녕하세요 노르간논때부터 계속 이어온 길드인 전쟁노래 협곡입니다. 확장팩 공개에 발맞춰서 다시 활성화를 하려고 합니다. 기존 길드취향이 PVP위주였지만 지금은 모든지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분을 모집합니다.
와켓몬, 레이드, 전장, 투기장, 깃전 등등 뭘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즐기기 위해 와우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길드가입문의는 길드원분 아무나 말씀드리거나 길드마스터 혹은 부길드마스터에게 귓말주시면 됩니다.

친위대
길드장:시크한척하는거다

길드소개
하얼 친위대에서 신규길원 모집합니다
만렙기준 수리비 하루 천골 지원되고 또한 물약도 지원해줌

기본적으로 반말사용하고 정치/지역드립 허용합니다 과하게 모욕적인것만아니면 ㄱㅊ아요. 패드립은 뭐 서로 귓말로 ㄱㄱ 길창에다하지마시고

주로 투기장,전장팀신 갑니다
가입조건 단하나 일베오유 이딴거 안하면 모두 ㅇㅋ
급식충,여자,파오후,멸치,새누리당 모두 환영
일베오유 이딴거 하다가 걸리면 바로 강퇴임

가입문의:채팅창에 /누구 친위대 입력후 아무한테나 귓주세요

토 닥 토 닥
길드장:잔챙이

길드소개
길드명 그대로 토닥토닥이 필요한 분들이면 환영이에요!!
초보자, 이주자, 복귀자분들 같이 처음이라 잘 모르고! 혹은 오랫만에 해서 잘 안되는 분들!
점점 장벽이 높아져서 어려워져만 가는 와우에서 서로 토닥이며같이 게임 해나가실 분들을 모십니다-
다른 조건은 없고 기본적인 서로에 대한 존중과 예의만 있다면오셔서 함께 즐겁게 게임해요~~

프로불편러
길드장:마리모

길드소개
길드에 피바람이 불어 자꾸 탄핵을 외치는 길드원들의 마음씨가 너무 어여뻐 새로운 길드원을 모실려고합니다.
㉠ 철새 또는 이중길드 사사게스타는 받지않습니다.
㉡ 20 ~ 30대 까지 있습니다.
㉢ 적당한 욕은 허용가능합니다 / 다만 예의는 필수.
ex) ㅁㅊ / ㅅㅂ / 시버럴탱탱부럴 등 등 .. 직접적인 욕은 절대 금지입니다 .
적당한 재미를위한 욕은 재밌쪙
㉣ 일베 . 메갈 . 할튼 이상한 커뮤니티등 . 보일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길추시키겠습니다.
㉤ 여성유저대우는 없습니다 바라지도마세요 들어오는순간 님들은 그냥 산적입니다.
손가락에 콧소리 장착 밑 걸리면 여신마리모언냐의 응징은개뿔
길드원들 그런거에 안넘어감 ;; 철벽개쩜 ;;
㉥ 레벨 제한은 없으며 와린이들은 으른이가 될수있도록 멘탈 강화시켜드리겠습니다^,^
섹시 도발 요점 쩌는 와저씨 와줌마들 오세여

길드문의는 마리모 / 메구밍 /디리온볼드링/조지드워프라떼/진뢰 /누구 프로불편러 검색하심됩니당
끝으로 여러분의 아이돌 요정마리모는 20000 /
정말 함께하고싶으신분들 귓주세요 !
우리는 하나다 !
그러고 혹시나해서 하는말이지만 저희길드 정상입니다 ㅠㅠ
길드홍보 보시고 오시는 착한 회원님들도있어여 ㅠㅠㅠ
흑흑 ㅠ안녀유ㅠ

하이잘 안두인의 검
길드장:꿈의신

길드소개
와우 복귀자분들 환영합니다.
매너 챗팅만 해주시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2016.06.18 날 만들었구요.
군단 확팩 길드정규공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가끔 오그리마도 놀러갈 계획입니다.

하이잘 안두인의 방패
길드장:Calloption

길드소개
기본적인 매너를 가지신 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하이 잘 지내지 난 여전히 아이언포지
길드장:Littlewish

길드소개
① 레이드 및 친목 위주의 길드이며 전장 및 투기장을 즐기는 유저분들도 계십니다.

② 매주 목 / 토 정기 길드레이드를 운영하고 매주 길드원이 함께 신화던전 / 탈것 작업 등을 같이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③ 가입 시 레벨 및 연령 제한은 없으며 10대 미성년 유저분들부터 40대 유저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레벨 대의 유저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④ 무엇보다 예절과 매너를 중요시하는 길드로 길드원간의 최소한의 에티켓과 매너를 지키고, 금전 요구 및 버스 요구를 하지 않으며, 이중길드 가입 제한 원칙(타서버, 타진영 유저분들은 편의를 최대한 봐 드리고 있습니다)을 지켜주실 수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Merry Mango
길드장:메리슨

길드소개
빠른 것이 항상 즐거운 것은 아니죠.
단시일내 막보잡고 끝내기 보단, 막보 잡기까지 즐겁게 즐겁게 가는 것이 목표인 길드입니다.
오공 하드 가로쉬를 굳이 빠르게 안잡아도, 확팩 오기 전에는 잡겠지같은 마인드로 길드원 끼리 이곳저곳 놀러가면서 와우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곳입니다.

주활동은 레이드쪽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현 오공이나 레이드 던전 놀러가기를 즐기기입니다.

또한 전장 팀신과 투기장, 그리고 길드 모의전 대전에 참가하실 수 있는 PVP 유저분들도 환영합니다.

PVP, PVE 함께 즐길 실 수 있는 분이라면 더더욱 환영.

/누구 Merry Mango 라고 치신 후 나온 명단 중 아무나 붙잡고 귓을 부탁드려요 ^^

기타사항: 접속시간/성별/나이 등등은 신경 안씁니다.

(단, 이중길드는 좀...) 직장인인에 결혼하신 분들도 계시니 바쁠땐 접속 못 할 수도 있는거죠.

다만 성격이 너무 모난 분이나, 길드에서 날 현존 최고 던전에 대려갈 주길 바라시는 분이라면 좀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

II Moulin Rouge II
길드장:라꾸야

길드소개
30대이상 라이트 직장인 유저들의 모임입니다.

##2013년 5월10일 노르간논 -> 세나리우스로 길드이전
##2014년 1월 통합서버
##2014년 2월 15일 세나리우스->하이잘 길드 이전
##2014년 3월 호드는셀프 길드 통합

Murloc
길드장:Sturm

길드소개
pvp유저가 많아요
기타조건: 길드 내에 지인이 있어야 가입가능

The Great Gatsbys
길드장:아랭님

길드소개
총 가입자 350명에 저녁 동시접속자 7~20명 정도를 유지하는 길드입니다~
길드장, 운영진, 길드원들간의 벽 같은 게 없고 모두가 운영자라는 마음으로 자유롭게 소통하고 즐겁고 재밌게 게임하자는 것이 저와 모든 길드원들의 생각이랍니다!

새벽반, 오전반, 오후반등 다양한 시간대에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구요~
20대초반부터 30~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게임을 즐기시는 길드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어요

쐐기는 물론이고 매주 일요일 밤 9시 30분에 길드레이드가 잡혀있기 때문에 복귀자, 초보자 모두 파밍하기 좋고 길드레이드를 통해 친목 다지기도 좋구요~ 가방, 착귀템은 기본, 급작스럽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영약, 물약, 요리 등 소소한 지원도 하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1. 매너게임, 매너채팅으로 재미나게 즐기실 분!
2. 레벨, 성별, 나이 제한 No!
3. 각종 업적하실 분 대환영~
4. 와우의 사소한 컨텐츠라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Ok~
<사양합니다>
1. 매너없이 게임하시는 분
2. 이중길드, 사사게스타
3. 길드나 다른 길드원들에게 무언가를 바라고 의존도가 높으신 분
<가입문의>
/누구 The Great Gatsbys 검색하셔서 있는 분들에게 귓하셔도되고
<아랭님, 알맹님, 우주난민, 꿀랭님, 무생물바위> 에게 바로 귓해주시면 됩니다

The Hall Of Fame
길드장:Divineguard / 하요미 / morimort

길드소개
부담없는 화목한 친목길드입니다! 대부분 이른저녁~새벽반 분들이 대부분이시고, 나이 상관없이 모두 존대하는 길드입니다
오셔서 오래오래 같이 게임해요! 꼭이요! 우편이나 귓말주시면 바로 초대해드리겠습니다!

T I M I N G
길드장:해해행

길드소개
저희는 대다수가 PVP 전장 평점제전장 유저입니다.
드군 들어와서 매주 금요일 9시마다 길드 레이드팟 운영중 이며 그 어느팟보다 높망 막넴을 쉽고 편하게 잡는 팟
입니다. 평점제 전장이나 길드레이드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언제든지 가입신청

Under Moon
길드장:바람에지는꽃잎

길드소개
현재 길마1인길드.
매너좋은분이라면 누구나 환영.
이중길드가능. 부산사시는분이면 더 좋음.
가끔만나서 술도 한잔하고 밥도 한번씩 먹을수있는분.

그냥 매너 및 개념만 있으면됩니다. 심심할때 이야기나 하면서 길드생활하실분들^^

까칠한형들
길드장:까칠한통파

길드소개
판다시작하면서 듀로탄 호드에서 넘어온 길드입니다. 길드레이드를 좋아하는 길드이며 초보자든 복귀자분이든 상관없이 받아요. 레이드 입문하고싶으신분 같은경우에는 길드레이드 따라다니면서 배우면 좋을꺼같구요. 그에 관련하여 길드은행으로 영약,마부,수리비 등등 지원도 하고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드군때는 잠시 조용했다가 다시 군단부터는 핫하게 달릴생각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주저말고 통통파 , 까칠한통파 로 귓이나 우편주세요!
*기본적으로 서로간에 예의만 있으면 길드챗으로 수다떨면서 재밌게 게임할수있습니다! 연령제한도 없어여~

꽃잎 붉은 낙화 흩날리는 밤에 나비가 춤추다
길드장:러바오

길드소개
* 오리 시절에 만들어졌고 불성 시절 한때 하이잘 서버 길드원 동접률 6위까지 하였던, 만들어진지 10년 이 머지않은 길드이나 현재 기존에 계셨던 많은 길드원들이 나이와 현실 크리로 인하여 접으신 관계로 소수 인원만 접속하고 있는 <친목> 위주의 길드입니다(연령대 20~40대).
* 현재 동접 인원이 많지 않아 신입 길드원을 받아야 하는 상황으로, 현재 레이드/인던/전쟁/투기장 등 길드 내에서 길드원들을 중심으로 하는 활동이 어렵습니다. 이런 점을 감안하시고, 기본적인 매너를 소유한 바른 생활(!) 유저이시면 기존유저/복귀유저/이주자/이중길드/초보자/진영변경 등 모두 환영합니다(...하지만 철새는 죄송합니다 ㅜ_ㅜ).
* 모든 길드원은 기본적으로 아이템 수리비(100골)지원, 와우가 처음이신 신규 유저는 기본 가방(16칸)을 지원하여 드립니다.
* 저희 길드에 새로 가입하고 싶으신 분이나 기존에 저희 길드에 계셨으나... 다시 돌아오고 싶으신 분은 길드 검색 후 신청 또는 접속중이신 길드원에게 귓속말이나 우편 주시기 바랍니다.
* 길드 카페 : http://cafe.naver.com/nachwa

- 기타 사항 : 길드에 가입하신 후 길드 쪽지(본인 캐릭터)에 간단한 기본 정보(예 : 거주 지역, 나이, 성별, 전문기술 등등...)를 입력해주시면 길드장 또는 운영진이 확인 후 바로 멤버로 승급하여 드립니다(등급에 따라 길드 은행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난 장 판
길드장:때려도안죽는다

길드소개
하이잘 호드 PvP 길드에서 필드쟁을 사랑하는 길원
하이잘 호드 난 장 판 길드에서 전장을 사랑하는 길원
하이잘 호드 소름돋는 폼으로 필쟁 하실 길원
자유로운 영혼과 패기와 소울이 담겨져있는 길원 모십니다~!!
수리비 ok 길드톡방 ok 팀신팟 ok 필쟁팟 ok 수장팟 ok 친목 ok
연령대 자유로움(17~?) 개념챙긴 미성년자도 사랑해요~

불멸
길드장:Morass

길드소개
와우만큼 상호작용이 활발하고 중요한 게임은 없을꺼라 봅니다.
그런 와우를 외롭지 않게 충분히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길드입니다.
서로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서로 다른 모습으로 와우를 즐기고 있지만 아제로스에서 만큼은 함께 즐거울 수 있도록 길드을 꾸려 나가고 있습니다.
20대 중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주 연령층이며 길드업적 1위에 걸맞게 많은 분들이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매주 금요일 8하드팟과 화수 탄공팟이 고정으로 꾸려지고 있으며 일반팟의 경우 랜덤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와우가 주는 즐거움을 오래 오래 함께 누릴 분들을 모십니다.

실버문
길드장:길드마스터

길드소개
하이잘 호드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실버문 길드입니다. 친목길드이구요. 길드레이드도 운용해주시는 관리자분들도 계십니다. 2014년 6월 13일에 만들어져서 이제 2년이 되었네요.
레이드,pvp,라이트유저,군인,여성유저 등등 다양한 성격의 유저분들이 계시구요. 대화도 많은 편입니다^^ㅋ
일베유저는 받지 않고 있구요. 과격한 아이디도 삼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조건이 없으니 매너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인벤 길드홍보게시판에 '길드홍보영상' 1,2편 있으니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애요. 곧, 군단을 맞이해 3편도 나올 예정입니다.
저희길드에 안오시더라도 하이잘 호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종 결 자
길드장:에르메스의펫

길드소개
모두와 함께 즐겁고 유쾌한 길드를 꿈꾸는 〈종 결 자〉 입니다.

저희 종결자에서는 길드를 자신의 캐릭처럼 아끼고 함께 키워나가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길드와 지식인을 혼동하실 초보자, 화려한 과거의 복귀자, 필드의 학살자, 전장의 지휘관, 공격대 마에스트로.

그리고 엄마.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XD


(우대사항)
25세 이상, 매너와 아름다운 캐릭터 이름을 갖춘 분

가입을 희망하는 분은
게임 내에서 '/누구 종 결 자'
로 검색하셔서 가입 문의 해주시거나,

[에르메스의제자](등 각종 '에르메스')
[설현짜응](등 각종 '짜응')
[뼈있는불닭발][오리아나항공][Pinkpanties]
님께 문의해주세요.

: )

폭 군
길드장:개팔아서계정산룐

길드소개
하이잘 서버 자체가 축섭이었으나 현재 호드 인원이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길드는 많습니다. 하지만 일부 극 소수 고정인원 빼고는 접속을 안하고 관리가안되는 길드에 계신분들 저희 <폭 군> 가족이 되어 주십시요.

현재 계신 길드에 관리가 안되나 정들어 계신다면 길드쪽지에 글을 남기시고(추후 접속자에게 폭군으로 이동 할수있게끔) 소수 인원 전원을 모시고저희 <폭 군> 가족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소수정예가 뭉쳐 <폭 군> 군단을 만들어 정복해보고자 합니다.

현재 인원은 계속 늘려가는 추세입니다. 길드 가입조건은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1.) 와우를 사랑하는 마음.
2.) 기본 매너는 필수 (남에게 피해를 안주는 선에서 매너 플레이.)
3.) 불평불만 ~ 매사에 부정적인 사람은 안됩니다.
4.) 이중길드 X

길마가 접속을 안해서 관리를 안한다? 보다는 길드원 스스로가 주도가 되어 시간과 상황 조건이 맞는 길드원끼리 편하게 구성하여 활동하시면 됩니다.
인원봐서 레이드도 운영계획이나 인원부족으로 계획했던 진행이 안될시에는 상황에 맞춰 글로벌로 진행하고 공략 및 공격대 진행이 어느정도 된 길드원 스스로가 주최가 되어 이끌가시면 됩니다.
사람 많은 구성을 찾기보다 <폭 군> 일원으로써 힘이 되어 주십시요.

저 또한 많이 부족합니다. 리분까지 성기사로 활동하다가 최근에 드레노어부터친구들과 함께 복귀하였으며 <폭 군> 구성원으로 활동중입니다.
형님 동생분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길드 가입 희망하시는 분은 "/누구 폭 군" 접속자 길원들한테 귓말하시면길드초대 가능합니다.
(길드 가입후 쪽지에 지역/나이/간단한 한마디 설정)

접속을 안한다하여 길탈시키지 않습니다. 생업이 우선이니 편히 시간날때 접속하여즐기다 가셨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글쓴이 "개팔아서계정산룐" 아이디가 좀 ...ㅎㅎ;;;;;어렸을떄 만든 아이디라...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하이잘 실바나스 친위대
길드장:팔백이

길드소개
안녕하세요.
하이잘 호드에서 서식중인, 팔백이 입니다.
이번 9월 새로 오픈하는 군단을 대비해서 신생길드를 만들었습니다.
길드이름은 '하이잘 실바나스 친위대'이며 새로운 길원을 모집합니다.
길드 구성원중 관리자 인원이 신화난이도 까지 진행을했던 유저들이고 매너길드이며 직장인 위주의 길드입니다. 길드에서 재밌게 지내실 분들이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철새 및 비매너유저분 정중히 사양합니다.
저희 님아길드는 초보자분과복귀자분들의 적응을위해 많은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고레이드 초보자 분들을 위해 성채 학원팟(길팟,글로벌)을 운영중에 있으며일반, 영웅난이도를 종종 또는 정기적으로 운영중이며 앞으로 나올 군단에서도 함께 지내면서 트라이팟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와우가 처음이시거나 초보분들도 언제나 환영이니 부담없이 신청해주세요.
재밋고 분위기 좋게 투닥투닥 잘 노는 길드입니다.
인벤 쪽지나 '/누구 하이잘 실바나스 친위대'를 하셔서 아무에게나 길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들이대 보아요~~
모두들 항상 즐와하시고 득템하십시오.

TRaitor
길드장:본능적늑대

길드소개
안녕하세요 호드 서식중인 친목길드 TRaitor에서 인사드립니다.
저의길드는 레이드및 투기장, 전장 등 길드안에서 컨텐츠를 함께 즐기며 도와줄수있는 길드가되고자 노력중이며 많은 와우가족분들과 인연이 되고싶은 TRaitor길드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고요 하이잘 서버 화이팅!!
가입조건은 밝은인사성과 매너와 개념이 뚜렷하신 분이면 누구나 환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밑에 링크 클릭! 클릭!!

링크: 친목길드 TRaitor 에서 가족모집해요!!

Veni Vidi Vici
길드장:Jadakiss

길드소개
투기장, 전장이 주 컨텐츠인 PvP길드입니다.

길마가 개인적으로 길드 채팅으로 농담 따먹기,
수다 떨기, 아재놀이 하기를 매우 좋아하여
최대한 밝은 분위기로 길드 채팅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와우 인구 감소로 인하여
투기 파트너 또는 PvP를 함께할 인원 찾는것에 어려움이 있는데, PvP 컨텐츠들을 길드 내에서도 자급자족 가능하고,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 하는것이 모토!
그러므로 사람이 많고 북적이는걸 지향!

렙업, 또는 일퀘시 얼라의 뒷치기, 시체 지키기 등의 꼬장에 최대한 무조건 지원 가드리는 혜택!
우리 때리면 복수하러 간다!!

PvP, 특히 투기장을 좋아하고 뛰실 전투민족 유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