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앤냉이라는 분이 와우 사사게 자게 등 메갈부스라고 글을 올림(현재 자게에서 확인 가능)

http://www.inven.co.kr/board/hos/3903/1200022?name=nicname&keyword=%EC%95%A4%EB%83%89

해당 내용은 프린스라는 스카라베군주라는 닉네임을 쓰는 팬아게 작가와 같이 작업하는 사람이 메갈 사상 이야기하는 트위따 내용이다. 참고로 현재 이 트위따는 비공개처리되었다.

링크 요약 : 실바나스  대족장 된거 가지고 쿵쾅퀸이라고 하지 마라 멍청한 남자새끼들아

참고 : 실바나스는 여태까지 자기 능력으로 살아있을 때 순찰대 사령관까지 올라갔으면서 볼진한테 대족장으로 지명받았다고 비포 더 스톰 내용 중 여태까지 언급도 안하던 "남성"대족장이였고 실바나스는 그걸 바꿨다 실바나스는 그게 자랑스러웠다라는 ㅈ같은 내용 때문에 한창 페미 메갈퀸이라는 소리를 들은적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논란이 1차적으로 되서 무법항 오픈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에서 일어난 일이다보니 해당 작업을 같이하는 스카라베군주가 해명글을 올린다.




2. 이 전에 관련 글에 대해서는 내가 잘 모르는데 지금 저장되어있는 글 내용 보면 트위터에 예전에 한남한남 거렸던 것 같다. 작가 말로는 자기가 트위터하던 초창기때인거 같다.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MoMoxoJhXHcJ:m.inven.co.kr/board/powerbbs.php%3Fcome_idx%3D1651%26l%3D150919+&cd=11&hl=ko&ct=clnk&gl=kr

링크 내용 요약하자면 : 링크된 사람은 내가 아니고 한남거렸던건 일종의 밈(음 간단히 말하면 드립?)이라고 주장한다.

근데 한남 이라는 단어가 표출이 되기 시작한건 다들 아시다시피 강남역 사건이 시발점이 되서 그때부터 메갈들이 날뛰기 시작한 시점이다. 그 시점이 언제인가?

2016년이다. 그때부터 메갈이나 여성들이 남성에 대한 적대감을 표출하기 시작됬고 2016년은 폭풍과도 같은 해였다. 근데 시팔 그걸 밈이랍시고 이야기하는데 이게 제정신인가?

그리고 애초에 그런 걸 밈이라고 얘기할만한 곳이 일베 / 메갈 둘중 하나밖에 난 모르겠다. 다른 곳 있으면 말하지마라 승질나 고혈당와서 쇼크와서 뒤질수도 있다.

3. 그리고 나서 관련 글이 다 삭제되었다. 

4. 그 행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관련 글들이 몇개 올라오기 시작한다.

5. 역시나 그 "메갈 관련 이슈" 글들만 빠르게 삭제 처리가 된다.

6. 유저들(나 포함)이 의심을 하고 관리자도 메갈아니냐고 이야기가 오고가다가

관리자 답변이 온다.(닉네임 언급은 안하겠다. 그분도 이런 ㅈ같은 일에 엮이기 싫을테니




이 답변에 오히려 일부 유저들이 개 빡치게 된다.

다른 글들은 존나 안지우면서 메갈 관련 이슈만 존나게 지운다고

그래서 지금 계속 불만을 터트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글도 오전에 우리 대법관 인벤 관리자님께서 출근하시면 삭제될 예정이다. 이 글 다시 보고 싶으면 나한테 쪽지주라 글 날려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