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아즈샤라 서버에서 정술을 하고있는 번개몬이라고 합니다. 인벤 대법관 님들의 판단이 필요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15단을 가본 적이 없어서 15단 돌을 만든 다음에 제 돌로 폭사 15단을 가게 되었습니다. 폭사 나머지 구간에서는 별 문제가 없이 진행되었고 막넴만 남겨두고 있었습니다. (시클할 것 같다는 기대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막넴에서 문제가 터졌습니다. 첫 트에서 힐러님은 정수 흡수 차단이 안되서 돌아가시고(저는 원거리 쫄 차단 후 쿨탐이었습니다) 넴드가 쫄 불러모을 때 뒤에 폭발물이 생긴거를 대처 못해서 정술, 딜전이 죽었습니다. 도적님은 촉수에 죽으셨군요. 두번째 트라이에서는 힐님이 촉수 맞고 돌아가셨고 결국 전멸났습니다. 폭탄 또한 문제였습니다. 저는 최대한 폭탄을 쳤지만 혼자로는 한계가 있어서, 같이 폭탄 좀 쳐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세번째 트라이에서는 탱님이 가라앉은 토착 영혼 어그로를 놓치셔서 힐러님 돌아가시고, 침묵의 관문이 조금 이상하게 깔려서 도적님이랑 저가 죽었습니다.  근데 탱님이 계속 생존하시길래 탱님한테 리가자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더니 전딜이 스샷과 같이 딜 꼴지가 징징댄다면서 말이 많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한 말이라고는 폭탄 혼자서 버거우니 같이 쳐달라, 탱님한테 리가자고 말한 것 뿐이었습니다. 말투도 전혀 징징대는 투도 아니였고 괜찮은 톤 같습니다. 또 제 실수로 죽었으니 입을 다물라더군요. 아무리봐도 제 실수로 계속 트라이한 부분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물론 전딜님이 말한 것 처럼 전체 디피 4만 따리 나온 것은 잘못이라면 잘못 맞습니다. 솔직히 제가 딜 모자란거 알고 쐐기 점수 좋은 분들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것도 잘못인가요? (이건 진짜 모르겠음) 딜 잘나오는 분들도 딜 좋은 분 받는데 딜 안나오는 사람이면 딜 안나오는 놈 받아서 가야하나요? 정말 님이 딜 안나오는 석주랑 가기 싫으시다면 적서도 레이더에 검색이라도 하고 들어오시죠. 자기가 신청해놓고 버스탄다면서 딜 안나온다면서 말도 못하게 하는것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곡된 사실을 들먹이시면서 입막는 거는 뭐죠? 징징대는거 싫다시면서 스샷처럼 귓말 걸어서 징징대는거는 뭡니까? 징징대는거 싫으시면 차단 박으세요.

+) 추가
막넴 딜 밀려서 못잡은게 아닙니다. 광딜을 못쳐서 그렇지 넴드딜은 5.5만에서 6만 나옵니다. 그리고 사이페 세번 씩 봤다는 거는 중간에 폭탄 터져 죽고 촉수 맞아 죽고 사이페 쫄에 죽고 그런데 딜이 모자란게 정상 아닌가요? 만약 정말 딜량 자체가 문제였다면 앞 네임드는 어떻게  잡았을까요? 심지어 두번째 트라이 때는 넴드 거의다 잡을 뻔하다가 폭탄, 촉수 등 다른 요소에 죽으셔서 못잡았지요. 이런 것을 봤을 때 딜량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폭탄, 촉수, 쫄 등 택틱 수행이 근본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딜 3등이니 리트하자는 말도 안되고, 폭발 처리 도와주라는 말을 못하게하는 인성이 문제 아닙니까? 촉수 맞아 죽은게(이거 구라고 내역보니 오히려 전딜이 촉수 맞아 죽음.) 말을 한다고 뭐라하는 인성이 문제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