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이야 워낙 팁게에 글이 많으니 설명이 필요없는데 유독 번전은 따라다녀야 한다는 글들밖에 안보이더군요.

번전도 파킹이 됩니다. 

쫄캐가 따라다니면 번전 아니면 첨탑이라는걸 보면 번전이 경험치가 나은걸로 예상되니 [첨탑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번전은 80되기전까지 바퀴당 50%정도씩은 들어오죠.] 번전에서 업을 합시다.

캐릭은 무조건 야드입니다. 법사로 하면 한두무리잡고 물마시고 한두무리잡고 물마시고 반복이고 죽기로하면 몹이 죽지않아서 혈압오릅니다. 보기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죽기처럼 되겠죠 뭐...

기본 전투방식은 몰면서 기력 적당히 유지되게 휘둘 하다가 어느정도 모여서 잡아야되겠다 싶을때 휘둘 맹공 휘둘 휘둘 이후 상황보고 곰변해서 싸우냐 표범으로 그냥 버티냐를 정합니다. 많이모았다면 휘둘전에 생본씁시다. 익숙해지면 곰변안해도 됩니다... 곰변은 안전하지만 쩔속도를 떨어뜨리게 됩니다.


파킹위치는 간단합니다. 그냥 저기 까만점에 세워두면 거의 전지역이 다 들어옵니다, 일부지역은 좀 몰아서 데려와줘야 되지만요.


주의해야하는 위치입니다. 쩔하다가 겪은 상황인데... 쩔캐 둘을 겹쳐놓지않고 따라다니기로 한놈이 뒤에붙어있으니 그 거리차이때문에 한놈은 경험치를 먹고 다른놈은 경험치를 못먹는 상황이 걸렸네요.


미니맵상 까만 점이 두번째 스샷의 위치입니다.

3넴쪽은 그냥 안전하게 먹으려면 감시자의 전당쪽에 들어와서 잡읍시다.

3넴이후 첫방은 다시 쩔캐와의 거리가 가까워지기 시작하는 위치라 적당히 잡아도 들어오는거 같았습니다만 확실히 경험치를 먹기 위해 저 까만 선 위쪽에서 잡았습니다.

참고로 이지역 몹들 상당히 위험합니다. 방안에 몹 다몰면 곰이고 뭐고 죽을수 있으니 적당히 나눠서 잡아주세요.

마지막 로켄방쪽도 그냥 대강 방 북동쪽으로 몰아서 잡으면 다 들어옵니다. 몹숫자가 별로안되서 나눠잡을 필요도 없으니 걍 가깝게 끌고오세요.

그리고 로켄전, 로켄을 빠르게 처치하지 못하면 쩔캐가 죽을때가 있습니다. 번개회오리는 안맞는데... 스킬명이 기억이 안나네요. 딱 한번 쩔캐들이 죽었었죠.

뭐 우린 드루로 쩔할거잖아요. 죽어도 부활하면 되요. 로켄잡고 로켄뒤로 가서 뛰어내리면 바로오른쪽에 쩔캐들 있어요. 그래도 경험치 2만가량 주는 로켄경험치 못먹으면 아까우니 빠르게 로켄을 살해하는게 낫습니다.


ps. 번전은 일명 짱개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는데 가끔 그 오토중에 정신나간 오토가 있는지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짱개를 주깁씨다 짱개는 나으 원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