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전쟁터가 열렸습니다.


일주일동안 열리고 호드. 얼라이언스 교대로 진행 되며 엔피씨와의 전쟁입니다.


첫 입장전 퀘스트를 주는데 보상이 370템이며 이후 한번 끝날때마다 340템과 아제라이트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보상으로 받는 템이 340이지만 전벼, 티벼 뜹니다.


360은 보기만 했고 355는 한번 득해봤습니다.


반지와 장신구를 제외한 모른 템을 랜덤으로 받을수 있으며 중복되서 받기도 합니다.


각설하고 간단 팁입니다.


★ 탱되시면 탱해주시고 힐되시면 힐해주시면 좋습니다. 


★ 빨리 끝내는 방법은 일단 전차가 나올때까지 본성 건물 올리는데 주력합니다.

  (여러분은 SCV이고 드론이면서 파일런입니다.)

전차나오면 전차 보호하면서 적극적으로 공세를 취할수 있습니다.


★ M키를 눌러서 수시로 지도를 확인합니다.

 (지도에는 적과 아군의 상황이 적나라하게 표시 되기 때문입니다.)

 지도에 큰 동그라미로 적이 표시되는데 아군 가까운 곳이라면 요격해줍니다.


★ 자원이 상당히 타이트하기 때문에 자원수급을 조금이라도 늘리는 법입니다.

1- 광산 철상자 릇하실때 첫릇 하시는 분은 릇하지 마시고 손만 담가 주시면 주변에 다른 유저들이 릇을 할수 있습니다...(자동릇 되어 있으신 분은 Shift+클릭)

 (이때 미니맵을 보시고 주변에 다른 유저가 있는지 빠르게 확인 하세요.)


이 방법이 버그인지 의도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된다면 적극 활용해야지요.


2- 나무를 벨때 나무 정령이 가끔 나오는데 주변 아군이 정령 잡고 있다면 지나가지 마시고 같이 잡고 릇하세요.

 목제 나무 10~16정도 줍니다...나무하나 베는 양입니다.


★ 호루라기를 사용할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호루라기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를 하셔야 합니다.)


 중앙이 점령된후 가보시면 퀘가 뜹니다.


 본진 가셔서 대화 한번 하면 끝이며 그후로는 언제든지 호루라기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나뭇꾼은 한정된 나무 때문에 적진 깊숙히 들어가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활용하면 매우 좋습니다.


★ 가급적이면 병사 장비 업그레이드 해주세요...NPC 머리위에 방패모양 떠있습니다.

 

 철과 나무가 소모되기는 하지만 업그레이드된 NPC병력은 상당히 잘싸워줍니다.




이상 허접한 팁이였습니다.


처음이라 멀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은 뜨는퀘 모두 하시면 멀할지 알수 있게 됩니다.


퀘가 여기저기 돌아 다니는게 아니라 바로 옆에가서 대화만 하면 되는 간단한 것인데 퀘스트 내용을 읽어 보시면 무얼 어떻게 해야할지 아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