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격전지 비행장 점령 후 나오는 노란색 1회용 퀘스트를 하면 이후로 격전지 시나리오에서 “비행 호루라기” 사용 가능합니다. 폭풍 정수 같은거 반납할때 그자리에서 바로 호루라기 사용하면 본진 앞입니다.

2. 화면이 갑자기 시퍼렇게 변하면 본진의 “폭풍의 제단”에 폭풍의 정수 반납 가능하고 이걸 반납하면 엄청나게 강해질수 있습니다. 단, 5분 지속이니 타이밍을 잘 보셔야합니다. 문 피통 반토막일때 다녀오세요. 그리고 힐러분들은 적 수장 잡을때 이분들 안죽게 잘지켜보세요. 보통은 피통이 40만 이래서 안죽지만... 무라딘 꼬장 휴..

3. 상대지역 광산에서도 수레 나오고 먹을수 있습니다. 초반엔 안 가봤으나 중반 이후 가보니 인간형 일반몹들만 캐고 있고 지키는 대장형 npc가 없더라구요. 혼자 들어가서 수레 네개 먹고 나옴 광 200개.. 도적님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4. 파괴전차는 적 공성탑 옆에 반짝이는 통에서 스패너 주워서 수리 가능합니다. 스패너 한번 줍고 파괴전차 클릭하면 수리됩니다. 전차 터지는게 자주 보이던데 그거 오는 시간 생각해보면 미리 수리하는게 시간 이득이죠.

5. 적 본진앞? 공성탑있는 곳? 은 공성탑도 죽어야 점령 가능합니다. 파괴전차가 와서 탑을 쳐 주는데 성문과 달리 공성탑은 플레이어가 직접 때려도 깨집니다. 대장 잡고 기다리지 말고 탑 쳐주세요. 대장 잡기 전에도 가능하고요.

6. 이번주 무라딘은 사상자가 진짜 많이 나오던데 템 안좋으시면 코도 타세요~  북쳐주시면 공대 가속 10% 증가로 거의 풀 유지 됩니다.

7. 제단 버프 받을때 4중첩에서는 시간 리셋을 안 해주지만 3중첩에서 하나 더 반납하면 10분으로 리셋해 줍니다. 3중으로 다니다가  리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