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때는 보통 유물무기빨로 밀었는데 격아와서 난이도가 올라갔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한 팁 몇개를 씁니다.

1. 모든 시던 주간엔 기존 전설템이 매우 유용합니다. 판다리아 전설망토와 드군 전설반지(사실 전설반지보다는 한단계 아래 에픽잔지가 더 유용하긴 합니다만) 군단 전설템(목걸이/머리/어깨/가슴 부위 제외)  아버지 송곳니 타렉고사 등을 다 장비하면 좋습니다.

2. 일단 조금 덩치큰 일반몹은 한마리씩 잡는 게 기본입니다. 애드가 나면 어쩔 수 없지만 가능하면 한마리씩 잡는 게 좋습니다.

3. 1넴 알 눈알과 악마개 몹은 만약 두마리 애드가 나게 되면 빠르게 눈부터 점사하세요. 죽음의~ 가 붙은 눈은 시간 내에 죽이지 못하면 내가 죽는 디법을 겁니다. 1넴은 넉백 애드가 심하니 잡을 거면 해당지역 일반몹을 전부 정리하세요.

4. 보이드는 처음맞은 공격의 속성을 복사해 해당속성 공격을 합니다. 물리는 빼구요. 특정속성에 저항가능한 기술을 가직ㅗ 있다면 해당 속성 유도를 하는 게 좋습니다. 바닥을 깔면 빠르게 체력을 회복하므로 이동시켜 주세요.

5. 에레다르 몹은 절대로 한마리씩 잡아주세요. 회색 에레다르는 계속 데미지를 주는 오라를 상당히 넓은 범위에 펼치므로 멀리서 폴해서 한마리씩 잡아야 합니다.

6. 로봇 몹은 사망 후 잠시동안 주변에 전기로 자연 뎀지를 줍니다. 탱이 뒤로 빼서 잡고 딜힐은 진행방향으로 미리 가서 데미지를 최소화 하세요.

7. 2/3넴 앞 서큐버스는 은신과 전배를 사용하니 애드시 선점사를 해주고 사냥꾼이나 악사 등 은신감지가 가능한 클래스는 꼭 확인을 해주세요. 보스전 중 애드되면 전멸날 수 있습니다. 각 넴드는 힐차단 넉백만 주의하고 소용돌이 맞으면서 딜욕심 부리지 마세요. 소용돌이 직후 힐캐스팅이니 원거리 차단 가능클은 그때 차단 써 주세요.

8. 뭉치면 인페르노 흩어지면 둠가드. 불정령은 힐러까지 모두 뭉쳐서 유성을 함께 맞아야 합니다.

9. 마지막 네임드 전 2번째 죄수는 정말 무시무시한 공포입니다. 마지막 네임드가 등장하면 징표를 하나 찍어두세요. 분신을 사용하는 데 징찍힌 놈이 본체입니다.

써놓고 보니 더럽게 많네. 그냥 탈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