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텍스트로만 되어있는 글들이 많아서 짧게나마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방금 녹화한 따근한 영상입니다..)

주화 모아서 인장 구매하는 것은 다 아신다고 가정하겠습니다.

무한 작업의 가장 기본은 부캐이며, 이 캐릭은 "오그리마 공성전(영웅)" 을 가로쉬만 남겨놓은 상태여야 하며,

매주 인스턴스 연장을 통해서 매주 막직 인스 작업 없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격대 생성 전에, 초상화 우클릭을 해서 공격대 난이도가 영웅으로 설정되어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가로쉬와 스랄의 긴 대사 스킵은 영상에서도 나왔지만 슬라임 뿐만 아니라 다른 몹도 가능합니다.

다만 사신 몹은 스턴을 계속 걸기때문에 귀찮아요.

그래서 세 무리중에 두 무리는 그냥 잡아버리고, 마지막 무리 중 사신만 잡아버리고 나머지 그냥 다 데리고 가로쉬한테 붙으면 대사가 스킵됩니다.

그리고 첫 돌진 혹은 가로쉬가 올라가기 직전 정도에 파탈하면 그만큼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파탈하는 타이밍은 처음에는 넉넉히 여유있게 하시고, 계속 하시다보면 어느 타이밍에 하면 좋겠다 감이 올거예요)


(아래 나온 영상이 한 사이클이며, 영상에 나온 작업을 반복해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작업을 할 캐릭(영상에서는 전사 캐릭)은 당연히 네임드를 얼마나 잡았는지는 상관 없습니다.
작업할 캐릭터의 공격대 난이도가 어떤것이 선택되어있는지도 상관없습니다.

영상에 나온대로, 위에서 설명한대로 인스 작업된, 파티를 생성할 부캐의 남은 네임드와 공격대 난이도 선택여부만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격대장의 오프라인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공격대장이 다른 캐릭터로 넘어가게 되는데,
부캐가 공격대장인 상태에서 작업할 캐릭터로 공격대장이 넘어가기 전에
(공격대장이 인스턴스를 생성한 캐릭터인 상태에서) 작업할 캐릭터가 인스턴스에 진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응 골드



추가)
인장 구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가 있어서 추가 영상녹화본 올립니다.
(영상 편집을 할줄 몰라서 그냥 풀로 올립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

오그리마 공성전에 사용하는 인장은 "전쟁벼림 인장" 입니다.
맥시멈 20개까지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판다리아에서 얻는 "행운의 하급 부적"으로 교환하여 얻습니다.

행운의 하급 부적 50개 = 전쟁벼림 인장 3개 입니다.
하지만 행운의 하급 부적은 상한선이 없기에 미리 많이 작업을 해놓고 추후에 필요할 때마다 교환하여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이 하급부적 노가다를 제일 많이 하는 곳은 판다리아에 있는 "영원의 섬"입니다.

판다리아 맵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섬인데요.

와이번이나 그리핀으로 이동하기에는 시간이 걸리기에 다른 방법으로 보통 이용합니다.

첨부된 영상에 나오는 "잃어버린 시간의 유물" 이라는 장신구를 사용하여 순간이동을 하는게 제일 편합니다.

이 장신구를 구입하는 방법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하지만 이 장신구가 없고, 평판이 안되는 분들은 영상 후반에 나오는 냥꾼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영상에서 나오지만 퀘스트 수락 후 순간이동한 다음에 퀘스트를 포기해야 다음에 또 사용 가능합니다.)

영원의 섬에서 행운의 하급 부적을 작업하는 곳은 크게 두군데라고 생각하는데요.

보통 개구리를 많이 잡습니다. 그 이유는 리젠이 매우 빠릅니다.

그렇기에 가끔 경쟁이 많을 때도 있습니다.

영상 중간에 저에게 파티를 요청한 분이 계신데, 파티를 맺고있으면 같이 루팅이 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두번째 장소는 오르도스가 있는 다리 건너편입니다.(영상 참고)

이곳에 오르도스 대사제가 행운의 하급 부적을 많이 주는 편입니다.

다만 몹 리젠이 느린게 단점이죠.

그리고 이 몹들은 황제 샤오하오 평판도 주기 때문에 장신구를 구매하기 위해 평판작업을 병행하기에 좋습니다.

(참고로 개구리 잡을 때 방어 특성으로 변경한 이유는 영투 쿨이 없기 때문입니다. 개구리가 영투 한방에 죽기 때문에 방특으로 작업하면 편합니다. 영투, 봉쇄, 영도 등으로 하면 매우 빠르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간단 요약:
인장 작업은 "판다리아에 있는 영원의 섬"이며, 이동 방법은 두개.
황제 샤오하오 우호평판 장신구로 순간이동. 혹은 순간이동 퀘템을 사용하여 이동
(장신구는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퀘템을 이용하려면 판다리아로 이동 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저도 아직 한참 진행중입니다. 기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