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의 궁전 2넴 검은 바다 거수에서 이동속도를 대폭 증가시키는 팁입니다.

검은바다 거수는 수중에서 전투가 진행되는데 이때 군단 음식인 생선 잔치를 먹으면 매우 큰 이속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선 잔치의 효과는 수중 이동속도 225% 증가입니다. 버프 시간은 5분입니다.





거수에서 노버프 상태의 이속입니다. (135%)




이쪽은 생선 잔치 버프를 받은 이속입니다. (219%)

무려 이속이 84%나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툴팁만이 아니라 실제 이속도 굉장히 빨라집니다.

다만 이 버프는 고작 5분짜리이기 때문에 추가로 바삭바삭한 베이컨을 먹어줘야 합니다. (버프 +1시간)

(이 툴팁은 장식입니다. 판다리아에서도 먹어짐)


이속이 증가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가 하면 복어 버프를 받고서 빠르게 원래 자리로 복귀할 수 있고

사이페에서 단상을 더 빠르게 이동해서 딜을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 로그를 올릴 수 있음.



생선잔치의 재료는 달라란에서 살게라스의 피로 구매하시면 되고 베이컨은 요리를 올린 캐릭터에게 가끔씩 뜨는

군단 전역퀘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생선 잔치 도안인데 좀 얻기 어렵습니다. 차라리 도안을 배운 사람을 찾는게 더 빠를겁니다.

생선 잔치 도안은 발샤라의 수호자 레이네가 팝니다.
(낚시로 얻는 화패 50개로 구입, http://www.inven.co.kr/board/wow/1896/25806)

베이컨 도안은 달라란의 노미에게서 연구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이 있는데 이 잔칫상을 먹으면 물고기로 변해서 땅위에서는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아래 스샷처럼 2넴으로 가는 물가에 깔아야 하며 먹은 다음에는 베이컨까지 먹고 바로 물로 뛰어들어야

합니다. (베이컨은 물속에서 먹을 수 없습니다.)

또 잔칫상은 한명만 깔면 되지만 바삭바삭한 베이컨은 각자 준비하셔야 합니다.



(잔칫상을 먹고 물고기로 변하면 베이컨을 한입 뜯고 바로 물속으로 다이빙)

2넴을 잡은 후 물밖으로 나가고 싶으면 우측 위에 버프중에 음식 버프를 지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