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그와를 타고 혈트롤들을 150마리 잡는게 목표인 호드 전용 전역 퀘스트인데요.

이 혈트롤들의 체력은 템 레벨에 따라 상승되지만, 정작 크라그와의 데미지에는 적용이 되지 않아서

크라그와의 스킬을 여러 번 써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45초 이내에는 하기가 너무 힘든데요.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가 공허보관소에 보관된 템들은 템 레벨 합산에 적용되지 않는 것을 착안.

캐릭터들을 여러 개 돌려가며 시도한 끝에 겨우 성공했습니다. 

이후에 혹시 하실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1. 템렙 낮추는 방법.

(공허보관소는 오그리마 형변사 옆에 있습니다.)

- 템 레벨은 가방, 은행, 상인에게 판매해서 재구입 대기 목록에 있는 모든 것들이 합산됨.

- 공허 보관소에 보관하면 아이템의 마부, 형변은 모두 사라짐. (타락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보관이 불가능. (아제 특성 안 찍은건 가능 할 듯 - 확인 해 보지 않음)

- 전설 망토는 보관 가능하지만 목걸이는 보관할 수 없음.

저렇게 목걸이와 아제 방어구 3부위만 차고 가니 템렙이 106정도가 되어서

다른 캐릭 (템렙 478) 으로 할 때와 비교, 혈트롤의 체력이 약 2배 가량 차이 났습니다.


2. 트라이 하시기 전에 꼭 유의하셔야 할 점들.

- 혈트롤 젠이 빠르긴 한데 경쟁자가 있으면 힘들어지기 때문에 사람이 없는 위상이나 시간 대에 하시는 걸 추천.

전역퀘 위치에 가면 다른 사람이 퀘 진행 중인지 확인 가능. (크라그와가 뛰어 다니는게 보임)

- 탐험 란에 있는 '복수는 빠르게' 를 쉬프트 클릭으로 업적을 띄어 놓으시면 시간 제한이 표시됩니다.

- 트라이 하다 실패하더라도 재시도 할 수 없습니다 (해당 캐릭은 다음 로테까지 기다려야 함)


3. 간단하지만 중요한 팁.

- 1번 스킬이 점프해서 주변 부에 충격을 주는 스킬이고, 2번 스킬이 혓바닥 치기인데, 
  점프 하는 도중에도 혓바닥 스킬이 사용 가능합니다. 
  몹 많은 곳으로 점프하면서 동시에 혓바닥 스킬도 쓰세요.

- 템렙을 낮춰도 여러번 때려야 하는 정예 몹들은 과감히 포기.

- 전역퀘 수행 위치에서 미리 동선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크라그와를 타지 않아도 혈트롤들이 보임)
  몹이 어디에 많이 몰려 있는지 미리 한번 살펴 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