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게라스의 무덤 공격대 찾기 세 번째 지구 : 화신의 방이 열립니다.


 공격대 찾기 3번째 지구 화신의 방은 경계의 여신 및 몰락한 화신 두 네임드가 있는 던전입니다.

살게라스의 무덤 마지막 지구 기만자의 몰락은 8월 10일 열립니다.


이번주의 월드 보스 - 냉혈의 드루곤

LegionWorldBosses_WoW_Embed-Drugon_JM_800x800.png

냉혈의 드루곤 다음 로테이션은 냉혈의 드루곤 입니다.

고정 로테이션이라면서 왜 2주 연속으로 나왔는지는 알수없는 고정로테이션이죠

드루곤의 드랍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860 손목
860 냉기 성물
860 치특 망토
860 힘 치가특+399 장신구
반투스의 룬 : 구아름


이번주 주간 이벤트 - 전역 퀘스트 보너스 이벤트


투기장 연습전투 이벤트가 종료되고 전역퀘스트 보상 증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전역퀘스트 완료시 획득하는 평판량이 증가하며, 주간 퀘스트로 전역퀘스트 20개를 완료하면 연맹전당 자원 5000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VP 난투 : 아라시 눈보라


 여러분이 익히 알고 사랑하는 아라시 분지가 얼음과 눈으로 뒤덮인 환상의 겨울 나라로 다시 태어납니다. 수영복은 잠시 넣어 두고, 파카를 꺼내세요. 여러분은 눈 더미와 거의 다 얼은 호수를 통과하며 농장, 마구간, 광산, 벌목장, 대장간 사이를 질주하게 됩니다. 한 가지 더! 일기 예보에 따르면 전장에는 안개가 자욱할 거라고 합니다. 준비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작은 휴일 : 키린 토 선술집 순례


아제로스의 마법사들도 휴식을 좋아한답니다. 동네 술집에 있는 차원문에 뛰어들어 선술집 순례에 참여하세요.

키린토 선술집 순례는 31일 단 하루만 진행됩니다.


이번주 쐐기 옵션

무리 : 던전 내의 우두머리가 아닌 적의 수가 증가합니다.

전율 :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기적으로 파장이 발생합니다. 이 파장은 자신 및 주위 아군에게 피해를 입히고 주문 시전을 차단합니다.

경화 : 우두머리가 아닌 적의 생명력이 20%만큼,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