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블리자드 팬사이트인 Blizzplanet과 와우헤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http://warcraft.blizzplanet.com/blog/comments/patch-7-3-seers-focus-agent-seer-disguise 

 

아르거스 마지막 지역인 안토란 황무지의 동굴 세 곳에서 랜덤으로 '만물을 보는 자(All-seer)의 주시'라는 커다란 눈이 스폰됩니다. 동굴들의 좌표와 지도상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토란 황무지 67.34, 48.11.

안토란 황무지 64.41, 21.03.

안토란 황무지 58.01, 66.96.

 

 

만물을 보는 자의 주시를 클릭하면 "만물을 보는 자의 대리인"이라는 1시간짜리 디버프가 걸립니다. 이 디버프를 받으면 에레다르로 위장하며, 모든 피해를 100% 더 받습니다. 또한 빛의 군대 전초 기지에 진입할 수 없으며 NPC들에게 공격받게 됩니다. 그 대신에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이라는 퀘스트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는데, 획득방법과 용도는 후술하겠습니다. 플레이어가 디버프를 받아도 만물을 보는 자의 주시는 사라지지 않으며, 디스폰될 때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몇번이든 다시 디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물을 보는 자의 주시를 클릭하면 만물을 보는 자 오릭스의 대사들 중 하나가 나옵니다.

 

"악마의 두개골에서 눈을 파내라, 이방인. 그들이 보는 것을 내가 볼 것이다."

 

“모든 악마의 눈을 최대한 내게 가져와라, 이방인. 후하게 보상할 테니.”

 

"나의 동포들은 너를 미워하는 것만큼이나 나를 미워한다. 참으로... 편리하군. 내가 그들의 시야를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내게 가져와라."

 

"모든 악마의 눈은 천 개의 세계를 보았다. 나도 볼 수 있도록, 내게 가져와라."

 

 

만물을 보는 자의 대리인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안토란 황무지의 악마를 처치하면 (몹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악마에게서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을 루팅할 수 있습니다.

 

 

"안토란 황무지에 있는 군단의 가장 무시무시한 악마들 중 하나의 두개골에서 뽑아냈습니다."

 

Blizzplanet에서 추천하는 눈 파밍장소는 아래 지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만물을 보는 자의 대리인 디버프가 걸린 상태에서는 모든 피해를 100% 더 받으므로, 몹사냥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파밍한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은 반납퀘를 통해서 보상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반납을 하려면 안토러스로 향하는 첫번째 다리 밑 작은 동굴에 있는 오릭스에게 가야 합니다. 좌표는 59.62, 44.98입니다.

 

 

 

반납퀘스트의 종류와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반복)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25개 반납

보상 : 만물을 보는 자의 비약 5개

 

 

(사용 : 만물을 보는 자 오릭스의 대리인으로 변신해, 최대 체력의 90%만큼 암흑 피해를 받고 에레다르로 위장합니다. 오릭스의 대리인은 안토란 황무지의 악마에게서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을 습득할 수 있지만, 모든 피해를 100% 더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분.) 

 

 

2. 더 많은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반복)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50개 반납

보상 : 찌그러진 악마눈 20개

 

 

(사용 : 날 던져!)

("식용이 아닙니다.")

 

 

3. 더욱 많은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200개 반납

보상 : 만물을 보는 자의 선물

 

 

(사용 : 만물을 보는 자 오릭스의 대리인으로 변신해, 최대 체력의 90%만큼 암흑 피해를 받고 에레다르로 위장합니다. 오릭스의 대리인은 안토란 황무지의 악마에게서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을 습득할 수 있지만, 모든 피해를 100% 더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분.) 

 

25개 반납퀘스트 보상과 사용효과가 같은데, 200개 반납퀘 보상은 아마 비소모성 아이템일 듯합니다.

 

 

4. 아직도 더 많은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500개 반납

보상 : 관찰자의 거처 공진기

 

 

(사용 : 안토란 황무지에 있는 관찰자의 거처로 통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분.)

 

 

5.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한 무더기 (반복)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1000개 반납

보상 : 전투 애완동물 Cross gazer

 

 

(마법형, 사용기술 : 혀 채찍/고밀도 빛줄기,  방해의 시선/무력화, 황천문/썩음)

 

 

6.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또 한 무더기 : 손상되지 않은 악마눈 1000개 반납

보상 : 장난감 '만물을 보는 자의 눈'

 

 

(사용 : 만물을 보는 자의 눈을 소환해, 시전자가 1분 동안 대상의 눈을 통해서 주위를 보고 대상에게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