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ww.mmo-champion.com/content/7164-Tier-Sets-in-BfA-Developer-Interviews-Hotfixes-Nov-14-Blue-Posts-Lineage-2 

 
어느 유물무기 형상이 가장 인기 있는지를 주목하고, 향후 아트 디자인에 이를 고려합니다.

게임 속 세계를 만드는 방식을 전역 퀘스트와 스케일링 기술이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하스스톤 버전에 맞춰서 와우 속 가젯잔을 다시 만들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진영 도시 개조는 스토리를 위해 타당한 경우에만 검토할 것입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의 중심지들은 이전의 중심지들에서 배운 교훈들을 반영합니다.

동맹 종족이 직업의 깊이를 더할 것입니다. 설정에 부합하는 경우에는 영웅 직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맹 종족의 직업 선택지는 단순히 어느 진영에 특정 직업의 종족 선택지가 하나 더 필요한지 여부가 아니라 직업의 판타지에 근거해서 정해집니다. 

PVP 격전지는 의논중이지만, 아직 결정되지 않은 사항입니다.

낮게 깔리는 안개는 군단에 도입될 예정이었지만 그러지 못했고, 8.0에 도입될 것입니다.

아제로스의 심장을 성장시키면 비주얼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제로스의 심장은 군단 후기의 무한 특성에 유물력 꼬라박기가 아니라, 군단 출시 직후 유물무기 레벨링의 흥미로움과 성장에 가깝게 느껴지도록 하고자 합니다.

아제로스의 심장의 영향을 받는 슬롯(머리, 어깨, 가슴)의 장비들을 여러개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에 따라 스왑할 수도 있습니다.

멀록을 동맹 종족으로 낼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동맹 종족들은 현재의 플레이어블 종족들과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서 NPC 버전에서 매핑을 완전히 다시 했습니다.

파티 찾기에서 근딜과 원딜을 구분할 계획은 현재는 없지만, 미래에는 그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