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출처 : https://us.battle.net/forums/en/wow/topic/20763586208?page=3#43



안녕하세요, 모험자 여러분!

다음 베타 빌드에서는 주문창에서 익숙한 기술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저미기(Carve)"입니다!

이 기술은 아직은 기초적인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기에 매력적이지 못하다고 판단되면 계속해서 수정해나갈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이 베타에서 플레이해보고 보내주시는 경험들을 경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미기
- 30 집중 소모. 6초의 재사용 시간(가속에 의해 재사용 시간 단축 가능)
- 전방에 있는 적 다수를 휩쓰는 공격으로 물리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 개체 하나 당 야생불 폭탄(Wildfire Bomb)의 재사용 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이 재사용 감소 효과는 최대 5회까지만 적용됩니다.


저미기는 아직 모든 특성의 지원을 받는 상황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주세요. 향후 빌드에서는 맹금류(Birds of Prey)나 야생불 주입(Wildfire Infusion)을 통한 유산탄과의 상호작용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도살은 저미기처럼 대체되어 적절한 수준으로 조정될 것입니다.

저희는 생존 전문화가 새끼 랩터 무리나 아탈다자르의 트롤 무리를 몰아올 때 처럼 다수의 적을 상대로 확실한 대응수단이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독사 쐐기(Serpent Sting)나 야생불 폭탄만으로는 이러한 상황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히드라의 이빨 없이 독사 쐐기를 3마리 이하의 적에게 거는 것은 재미보단 짜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고, 야생불 폭탄은 "광역기"로 쓰기에는 재사용 시간에 문제가 많습니다.

생존 전문화가 특성을 통해 광역 능력을 갖추는 한편, 저미기로 이러한 부분에 특성 세팅을 하는데 유연성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시간이 줄어듬에 따라 예전처럼 독사 쐐기를 다수의 적에게 적용하려는 수고를 줄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게릴라 전술 특성과의 밀접한 상호작용을 통해서 모든 30레벨 특성 단계가 광역 공격에 있어서 비슷한 수준의 강력함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짧게나마 재사용 시간이 있는 이유는 단순히 같은 키만 연타하는 것이 아니라 독사 쐐기, 살상명령, 야생불 폭탄 등을 저미기의 재사용 시간 사이에 조합해 넣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와 별개로 우리는 다음 빌드에서 히드라의 이빨의 작동방식을 변경해 편의성을 개선할 것입니다. 히드라의의 이빨 특성을 찍은 상태라면, 독사 쐐기가 효과를 받지 않는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적으로 노리게 됩니다. 이것은 다수의 적을 상대로 독사 쐐기를 사용할 때의 불편함을 좀 더 줄여줄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우리는 아직 저미기를 조정해나가는 단계이며, 이번 버전을 플레이 후에 피드백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