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1931802/legion-pvp-season-7-ending-soon-get-ready-for-the-post-season

출처는 공식홈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가 이루어짐에 따라 (흔히 통상적으로 소격아라고 부릅니다)  군단 7시즌이 곧 종료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8월 14일에 정식 발매되는 격전의 아제로스 전까지 여러분들은 여전히 특별한 프리 시즌을 통해 경쟁적인 PVP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만약 7시즌에 참여했었기에 보상을 받으려 하신다면 다음 사항을 유념해주세요.

7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진영변경이나 서버 변경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7시즌의 호칭 및 탈것 보상은 시즌이 끝난 후,  2주후에 수여될 것입니다.



진영별 기반의 보상
시즌 종료 보상은 진영별로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캐릭터를 다른 진영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이전한 이후에 50승을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검투사 및 시즌검투사는 진영 변경후 150승을 달성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스트 시즌으로 진입
소격아가 패치되면 격아가 정식 발매되기 전까지는 프리 시즌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통상적으로 시즌 종료시에 얻는 보상이나 탈것은 얻을 수 없지만,  보상 상자를 통해서 장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PVP래더 순위표의 일시적인 중지
프리 시즌 동안에는 PVP 순위표를 잠시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을 유념해주세요.
하지만 격아가 열리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될 것입니다.